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0.6 °
스포츠월드 언론사 이미지

‘매니저 갑질 의혹’ 이순재 “기자회견 취소…직접 만나 다시 사과하겠다”

스포츠월드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스포츠월드=유수연 온라인 뉴스 기자] 배우 이순재가 SBS의 ‘8 뉴스’ 보도에 과장·편파 보도됐다며 다음 달 2일 개최하기로 예고한 기자회견을 취소했다.

OSEN의 보도에 따르면 이순재는 30일 “데뷔 후 처음으로 이런 일을 겪다 보니, 크게 충격을 받은 마음에 기자회견을 하겠다고 했지만, 몸이 좋지 않아서 하지 않기로 했다”고 입장을 밝혔다.

앞서 지난 29일 SBS는 ‘머슴처럼 일하다 해고-원로배우 매니저 폭로’라는 제목의 기사를 보도했다. 이순재의 매니저였던 김 씨는 두 달여간 배우 가족의 허드렛일을 맡았으며, 머슴 같은 생활을 했다고 주장했다.

이에 이순재는 이튿날 OSEN를 통해 “(회사로부터 해고됐다고 주장한 후)김 씨와 당시 만났을 때 저는 할머니(제 아내)의 잘못을 시인했고 인정했다. 미안하다고 사과했었다”라며 “하지만 어제 보도는 한쪽으로만 과장된 게 많았던 거 같다. 물론 할머니(아내)가 잘못했다는 걸 저도 인정했다”라고 밝혔다.

또한 김 모 씨가 주장한 또 다른 녹취록에 대해 이순재는 “나는 녹취하는 걸 몰랐다. 그 날 많은 얘기를 했는데 먼저 공개한 것은 일부인 거 같다”라고 했다.

이어 “어제 보도 이후, 그러고 나서 오늘 오후까지 김씨가 연락을 해오지 않았고, 제 연락도 안 받는다”며 “당시 제 아내의 잘못을 시인하고 인정했지만, 다시 만나서 사과할 부분은 사과하고 싶다. 다만 저는 사람을 막 부리고 해고한 적이 한 번도 없다. 아내의 잘못에 대해 만나서 사과하고 싶다”고 사과의 뜻을 전했다.

사진=스포츠월드 DB

ⓒ 스포츠월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재명 대통령 행정통합
    이재명 대통령 행정통합
  2. 2김호중 성탄절 가석방
    김호중 성탄절 가석방
  3. 3문정희 날라리
    문정희 날라리
  4. 4조진웅 소년범 의혹
    조진웅 소년범 의혹
  5. 5넷플릭스 워너브러더스 인수
    넷플릭스 워너브러더스 인수

스포츠월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