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더팩트 언론사 이미지

이순재 측 "매니저 갑질은 편파 보도…법적 대응할 것"

더팩트
원문보기
배우 이순재가 매니저 갑질 의혹에 휘말렸다. 소속사는 "왜곡된 부분이 많다"며 공식입장을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더팩트 DB

배우 이순재가 매니저 갑질 의혹에 휘말렸다. 소속사는 "왜곡된 부분이 많다"며 공식입장을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더팩트 DB


진실공방→법적대응 예고

[더팩트 | 유지훈 기자] 배우 이순재의 소속사가 매니저 갑질 의혹에 입장을 밝혔다.

30일 이순재의 소속사 에스지웨이 엔터테인먼트는 "이순재 선생님과 관련한 29일 SBS의 보도내용은 많은 부분이 사실과 다르게 왜곡 편파 보도됐다"며 "이와 관련해 입장문을 현재 준비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입장문을 통해 밝히겠다"고 전했다.

소속사는 "선생님께서는 지난 60여년간 배우로 활동하시면서 누구보다 연예계 모범이 되고 배우로서도 훌륭한 길을 걸어오셨다. 당사는 이 보도가 그동안 쌓아 올린 선생님의 명예를 크게 손상시켰다고 보고 엄정한 법적 대응에 나서겠다"고 강경 대응의 뜻을 전했다.

앞서 이순재 매니저로 두 달 동안 일했다는 A씨는 지난 29일 오후 방송된 SBS '8시 뉴스'에서 "이순재 아내가 쓰레기 분리수거는 기본이고 배달된 생수통 운반 신발 수선 등 가족의 허드렛일을 시켰다"며 "문제를 제기했으나 부당해고 당했다"고 폭로했다.

A씨는 이순재의 매니저 업무가 아닌 잡다한 심부름을 했으며 이순재의 아내로부터 일 처리가 마음에 들지 않는다며 막말까지 들었다고 주장했다. 또 A씨는 두 달 근무기간 동안 주말을 포함해 쉰 날이 단 5일밖에 안됐지만 근무 수당은 180만원이 전부였다고도 했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광양 산불 국가소방동원령
    광양 산불 국가소방동원령
  2. 2트럼프 유럽 방향
    트럼프 유럽 방향
  3. 3부산 기장 공장 화재
    부산 기장 공장 화재
  4. 4임라라 손민수 슈돌
    임라라 손민수 슈돌
  5. 5류지현호 야구 대표팀
    류지현호 야구 대표팀

더팩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