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1.6 °
뉴스핌 언론사 이미지

이순재, 매니저 부당근무·해고 반박 "편파보도...해명 시간 마련할 것"(공식입장)

뉴스핌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배우 이순재가 전 매니저 부당근무 및 해고 주장에 대해 반박했다.

이순재 측은 30일 한 매체를 통해 "전 매니저의 입장으로 치우친 편파보도다. 이순재 선생님과 상의해 기자회견 등 해명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할 것"이라고 밝혔다.

[서울=뉴스핌] 백인혁 기자 = 배우 이순재 2019.09.16 dlsgur9757@newspim.com

[서울=뉴스핌] 백인혁 기자 = 배우 이순재 2019.09.16 dlsgur9757@newspim.com


지난 29일 SBS '8시 뉴스'에서 이순재 전 매니저 김 씨는 "이순재 아내가 쓰레기 분리수거는 기본이고 배달된 생수통 운반, 신발 수선 등 가족의 허드렛일을 시켰다. 문제 제기를 했지만 부당해고를 당했다"고 주장해 파장이 일었다.

이에 따르면 김 씨는 두달간 근무를 하며 주말을 포함해 5일 휴무를 했고, 주당 평균 55시간을 일해 180만원의 월급을 받았다. 이순재에게 고충을 털어놓았으나 이순재와 회사 측이 해당 문제의 심각성을 인지하지 않았다는 주장이다.

김 씨는 오히려 회사로부터 질책을 받았으며, 일을 시작한 지 2달여만에 부당 해고를 당했다고 폭로했다.

alice09@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넷플릭스 워너브러더스 인수
    넷플릭스 워너브러더스 인수
  2. 2조진웅 소년범 의혹
    조진웅 소년범 의혹
  3. 3김호중 성탄절 가석방
    김호중 성탄절 가석방
  4. 4문정희 춤 실력
    문정희 춤 실력
  5. 5내란재판부 위헌 우려
    내란재판부 위헌 우려

뉴스핌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