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日 성인배우 아이오소라 광고료가 18억원

헤럴드경제 윤병찬
원문보기
[헤럴드생생뉴스] 일본 AV배우 아오이 소라가 중국에서 톱 여배우들과 맞먹는 수준의 광고료를 받아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중국 현지 언론매체들은 “최근 아오이 소라가 식품기업 푸청(富程)그룹의 자회사인 후베이(湖北)푸청생물기술유한회사에서 만든 숙취 해소 드링크 브랜드 ‘치메이 식물 효소(奇魅植物酶)’ 모델로 발탁됐다”며 “전속모델 계약금이 무려 1,000만위안(한화 약 18억원)이다”고 보도했다.

이와 관련 치메이 측은 아오이 소라 모델 발탁에 대해 공식화 하지는 않았지만 자사 웨이보(微博 중국판 트위터)를 통해 “25일 청두(成都)에서 열리는 연회에 아오이가 참석한다”고 밝혀 아오이 소라의 광고계약 체결을 가늠케 했다.


아오이 소라 역시 18일 웨이보에 손가락으로 25를 표시한 모습이 담긴 사진과 함께 “매우 기쁘다. 매니저가 앞으로 술을 안 마시면 안 된다고 한다”는 글을 남겼다.

아오이 소라의 이번 광고계약이 더욱 관심을 끄는 이유는 18억이라는 모델료가 중화권에서 톱 여배우로 군림하고 있는 판빙빙(范冰冰), 장쯔이(章子怡), 저우쉰(周迅) 등과 맞먹는 수준이기 때문이다.

아오이 소라 18억 광고모델 발탁에 네티즌들은 “아오이 소라 정도면 광고효과 진짜 클 것 같은데”, “판빙빙 장쯔이보다 광고모델로는 아오이 소라가 더 괜찮은거 아닌가”, “제대로 뽑았네요”, “미쳤다. 18억이 누구집 이름이냐”, “왜 남의나라 모델한테 그렇게 돈을 쏟아붓지?” 등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

onlinenews@heraldcorp.com

- 헤럴드 생생뉴스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내란 음모 사건
    내란 음모 사건
  2. 2전광훈 구속 서부지법
    전광훈 구속 서부지법
  3. 3U-23 아시안컵 8강
    U-23 아시안컵 8강
  4. 4이병헌 이민정 딸
    이병헌 이민정 딸
  5. 5임시완 과부하
    임시완 과부하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