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우아! 인터뷰]④ 루시 "'역시! 우아'라는 칭찬, 꼭 듣고 싶어요"

이데일리 윤기백
원문보기
첫 데뷔앨범 'EXCLAMATION' 활동 성료
데뷔곡 '우아!' 통해 다채로운 매력 발산
SNS 팔로워 100만 등 성장형 신인 입증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역시 우아!’라는 말을 듣고 싶어요.”

우아! 루시(사진=엔브이엔터테인먼트)

우아! 루시(사진=엔브이엔터테인먼트)


신인 걸그룹 우아!(woo!ah!) 멤버 루시가 듣고 싶은 수식어를 이같이 밝혔다.

루시는 최근 이데일리와의 인터뷰에서 “첫 무대에 오르기 직전까지 ‘그동안 쌓은 노력의 결실을 맺어야 한다’는 생각에 사로잡혀 있었다”면서 “하지만 (첫 무대에 올랐을 당시) 걱정한 것과 달리 연습한 결과물을 제대로 선보일 수 있었고, 무대를 하면 할수록 한층 더 발전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했다. 이어 “우아! 멤버들의 연령대가 낮은 편이다. 귀여운 매력도 있지만 당당하고 당찬 매력도 갖고 있다”며 “귀여우면서도 당찬 우아!의 모습을 데뷔곡 ‘우아!’를 통해 잘 보여드린 것 같아 뿌듯하다. 덕분에 첫 활동으로 많은 분께 강렬한 인상을 남길 수 있었다”고 웃어보였다.

우아! 루시(사진=엔브이엔터테인먼트)

우아! 루시(사진=엔브이엔터테인먼트)


그러면서 루시는 “앞으로도 쉼 없는 활동을 통해 ‘우아!’라는 그룹을 더 많은 분께 알리고 싶다”면서 “사람들이 ‘역시 우아!’라는 말을 자연스럽게 내뱉을 수 있도록 자기계발에 소홀하지 않고 언제나 열정 넘치는 모습으로 무대에 오르겠다”고 다짐했다.

우아!(나나·우연·소라·민서·루시·송이)는 지난달 13일 데뷔앨범 ‘EXCLAMATION’(감탄사)을 발표하고 가요계에 첫발을 내디뎠다. 타이틀곡 ‘우아!’는 강렬한 디스토션 808 베이스가 리드하는 트랙 위에 아날로그 신디사이저와 디지털이 어우러진 하이브리드 댄스 팝 장르의 곡이다. 멤버들의 거침없는 랩과 보컬, 후렴에 반전이 있는 트랩 힙합과 EDM이 크로스오버된 다채로운 매력이 돋보인다. 최근 활동을 마친 우아!는 데뷔 한 달 만에 공식 SNS의 총 팔로워 수가 100만명을 돌파하는 등 성장형 신인의 표본으로 주목받고 있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2. 2한학자 통일교 조사
    한학자 통일교 조사
  3. 3박근형 이순재 별세
    박근형 이순재 별세
  4. 4김종국 위장 결혼 의혹
    김종국 위장 결혼 의혹
  5. 5손흥민 리더십
    손흥민 리더십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