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서울 언론사 이미지

'비더레전드' 우승당첨자 탄생 눈앞. 3콤보 남았다

스포츠서울
원문보기

[스포츠서울 배우근기자] 다양한 기록과 치열한 순위다툼으로 열기를 더해가는 KBO 리그에 이번 주말 흥미로운 볼거리가 하나 더 생겼다. ‘야구를 즐기는 또 다른 방법’ 비더레전드 콘테스트가 우승 당첨자 배출을 눈앞에 뒀다.

18일 현재 1위를 달리고 있는 사용자 아이디 ‘전주시골밥상’이 이날 37콤보를 성공해 대망의 우승에 3콤보차로 다가섰다. ‘전주시골밥상’이 3콤보를 연속으로 더 성공하면 오는 21일 올 시즌 첫 우승당첨자로 탄생하게 된다.

비더레전드는 KBO 리그 공식 기록통계업체인 스포츠투아이가 2014년 첫 선을 보인 팬 참여 형 콘테스트로 KBO 리그 경기가 있는 날 한 명의 선수를 선택해 그 선수가 해당경기에서 안타를 기록할 경우 1콤보를 얻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를 40경기 연속으로 성공해 40콤보를 달성하면 최대 5000만원의 우승상금이 주어진다.


‘전주시골밥상은’ 18일 롯데 손아섭을 선택해 37콤보에 성공했다. 올해는 우승 콤보 수가 지난해 50에서 40으로 대폭 낮아졌고 지정경기 의무도 사라져 다수의 우승당첨자가 배출될 가능성이 높아졌다. 복수의 우승자가 나오면 우승상금이 균등 배분된다.

비더레전드는 시행 첫 해 무려 37명이라는 무더기 당첨자를 배출한 뒤 3년간 우승자 배출에 실패했으나 2018년 아이디 ‘물침대’가 대망의 50콤보를 달성해 5000만원 상금의 주인공이 된 바 있다. 이번에 우승당첨자가 탄생하면 2년만에 다시 우승 계보를 잇게 된다.

현재 1위 ‘전주시골밥상’ 외에도 35콤보 2명 등 6명의 사용자가 현재 30콤보 이상을 등록해 이번 주말을 시작으로 참가자들의 우승 도전이 줄줄이 이어질 전망이다.


한편, 지난달 26일 가장 먼저 우승 반환점인 20콤보를 터치했던 ‘오우싸발적이고’는 32콤보까지 단 한번의 실패도 없이 달려왔으나 지난 10일 선택한 이정후가 안타에 실패하면서 중도 탈락하는 아쉬움을 남겼다.

비더레전드는 ‘비더레전드’ 앱과 레전드닷컴에서 참여할 수 있다.

kenny@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종국 결혼 생활
    김종국 결혼 생활
  2. 2토트넘 로메로 퇴장
    토트넘 로메로 퇴장
  3. 3딥페이크 성착취물 제작
    딥페이크 성착취물 제작
  4. 4김성수 박소윤 데이트
    김성수 박소윤 데이트
  5. 5신지 문원 결혼
    신지 문원 결혼

스포츠서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