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오디오시네마 3편 론칭…강소라·김동욱·이제훈·찬열 등 캐스팅(공식)

헤럴드경제 이미지
원문보기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네이버 오디오클립은 새로운 변화의 흐름에 맞게 국내 최초로 오디오시네마 3편을 론칭했다.

오디오시네마는 ‘이제 영화도 귀로 듣는 시대’라는 콘셉트 아래 18일 네이버 오디오클립 '오즐위크'를 통해 최초 공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 같은 오디오시네마라는 새로운 브랜드 론칭에 있어 파격적이고 신선한 기획 배경에는 네이버웹툰의 자회사인 스튜디오N의 참여가 있었다. 스튜디오N은 오디오시네마를 론칭함에 있어 네이버 웹툰 및 웹소설의 시나리오 기획 및 대한민국 대표 영화음악감독의 오디오시네마 감독 데뷔, 그리고 유명 배우 섭외 등 프로젝트 총기획을 담당했다.

'극한직업', '1987'의 김태성 음악감독과 '곡성', '독전'의 달파란 음악감독, '신과함께' 시리즈와 '베테랑'을 맡았던 방준석 음악감독까지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영화음악 감독들과의 콜라보레이션은 새로운 도전에 가까웠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네이버의 유명 웹툰 '두근두근두근거려', '남과 여' 및 화제의 네이버 웹소설 '그대 곁에 잠들다'는 이제 오디오시네마를 통해 새로운 관객들에게 영화적인 상상력과 귀로 듣는 일명 귀르가즘까지 충족시켜줄 것이다.

스튜디오N 권미경 대표는 “전세계가 급변하는 시대 상황에 맞춰 빠르게 아이템을 기획. 다변화를 모색 중이다. 스튜디오N은 생각의 전환을 통해 기획 방식과 노출 창구를 새롭게 도전해 보았다. 언제 어디에서도 가장 가까운 영화관처럼 오디오시네마를 통해 네이버 웹툰과 웹소설을 영화로 만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기획 의도를 밝혔다.

스튜디오N은 네이버 웹툰, 웹소설 원작의 콘텐츠와 자체 오리지널 작품으로, 재미난 이야기라면 장르와 매체의 구분 없이 다양한 작품을 제작할 예정이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뉴진스 다니엘 퇴출 심경
    뉴진스 다니엘 퇴출 심경
  2. 2염경환 짠한형 비하인드
    염경환 짠한형 비하인드
  3. 3송교창 KCC 소노전
    송교창 KCC 소노전
  4. 4이재명 대통령 한일관계
    이재명 대통령 한일관계
  5. 5유한나 2관왕
    유한나 2관왕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