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크리스틴 스튜어트, 英 다이애나비 영화 캐스팅..싱크로율 퍼펙트 (종합)[Oh!llywood]

OSEN
원문보기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박소영 기자] 크리스틴 스튜어트가 다이애나 왕세자비가 된다.

17일(현지 시각) 외신 보도에 따르면 크리스틴 스튜어트는 영화 ‘스펜서’에서 주인공 다이애나비 역에 캐스팅됐다. 이 작품은 생전 다이애나가 찰스 황태자와 결혼에 대한 회의감을 갖던 1990년대 초 이야기를 다루는 걸로 알려졌다.

연출을 맡은 파블로 감독은 “보통 왕자가 공주를 찾아와 아내가 돼 달라고 청혼하면 왕비가 된다. 이게 동화다. 하지만 누군가 여왕이 되지 않고 나 자신으로 살겠다고 했을 때 그건 동화가 아니다. 이 점이 우리 영화의 핵심”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크리스틴 스튜어트는 오늘날 가장 훌륭한 배우 중 한 명이다. 그는 신비롭고 연약한 신비한 매력이 있다. 이러한 매력으로 그를 캐스팅했다. 대본에 대한 반응과 캐릭터에 접근하는 모습과 시선이 아름답더라”고 치켜세웠다.


크리스틴 스튜어트는 영화 '트와일라잇' 시리즈를 통해 벨라 역으로 판타지 영화 팬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특히 이 작품에서 인연을 맺은 로버트 패틴슨과 3년 여간의 열애로 팬들의 뜨거운 지지를 받았다.

하지만 이들은 2013년 결별했다. 크리스틴 스튜어트는 한 때 유부남 감독을 만나 대중의 비난을 사기도. 이후에는 동성 연인을 만나며 자신의 성 정체성을 숨기지 않고 있다.


크리스틴 스튜어트는 스텔라 맥스웰가 오랜 연애 끝에 헤어졌고 곧바로 딜런 메이어를 만난 것으로 알려렸다. 2019년 8월, 두 사람은 걷다가 멈춰서 진하게 키스하는 모습이 포착돼 화제를 모았다.

/comet568@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다주택자 양도세 중과
    다주택자 양도세 중과
  2. 2주사이모 그알 악마의 편집
    주사이모 그알 악마의 편집
  3. 3김지연 정철원 이혼설
    김지연 정철원 이혼설
  4. 4김시우 우승 경쟁
    김시우 우승 경쟁
  5. 5북미 최악 한파
    북미 최악 한파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