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6.4 °
아시아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허성태·위하준·김주령·정호연, 넷플릭스 '오징어게임' 합류

아시아투데이 김영진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허성태(왼쪽부터 시계방향), 위하준, 정호연, 김주령 /사진=넷플릭스

허성태(왼쪽부터 시계방향), 위하준, 정호연, 김주령 /사진=넷플릭스


아시아투데이 김영진 기자 = 배우 허성태, 위하준, 김주령, 정호연이 넷플릭스 오리지널 ‘오징어 게임’에 전격 합류한다.

이정재, 박해수 두 주연 배우의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은 ‘오징어 게임’은 456억 원의 상금이 걸린 의문의 서바이벌 게임에 참가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다.

영화 ‘밀정’, ‘범죄도시’, ‘말모이’, ‘블랙머니’, 드라마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등 다양한 작품에서 명불허전 신스틸러로 인상적인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 허성태는 조폭 덕수로 분한다. 허성태가 연기하게 될 덕수는 살아남기 위해서라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인물로 극 중 인물들 사이의 대립을 더욱 고조시킬 예정이다.

영화 ‘곤지암’으로 흥행 루키로 떠오른 후 ‘걸캅스’에서는 섬뜩한 악역으로, 드라마 ‘로맨스는 별책부록’에서는 멜로 연기로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온 위하준은 형사 준호로 분한다. 준호는 정체를 숨기고 서바이벌 게임 현장에 잠입해 그 뒤에 감추어진 비밀을 하나씩 밝혀 나가게 되는 역할로 극에 긴장감을 더한다.

드라마 ‘SKY 캐슬’, ‘미스터 션샤인’에 이어 최근 ‘화양연화’, ‘바람과 구름과 비’까지 다양한 작품에서 전방위 활약을 펼치고 있는 김주령은 억세고 악착같은 성격의 미녀 역을 맡아 생존을 위해서라면 반칙도 서슴지 않고 팀도 가리지 않는 강렬한 캐릭터를 선보일 예정이다.

세계적인 톱모델로 국내외 패션쇼 및 광고 분야에서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정호연은 ‘오징어 게임’을 통해 배우로서 본격적인 행보를 알린다. 정호연이 분하는 새벽은 가족을 위해 큰돈을 필요로 하는 절박한 상황의 새터민 역할이다.


한편 ‘오징어 게임’은 넷플릭스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윤재순 임종득 기소
    윤재순 임종득 기소
  2. 2박나래 활동 중단
    박나래 활동 중단
  3. 3김연경 인쿠시 정관장
    김연경 인쿠시 정관장
  4. 4이금희 잠수 이별
    이금희 잠수 이별
  5. 5경남FC 배성재 감독 선임
    경남FC 배성재 감독 선임

아시아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