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방탄소년단 지민 팬덤, 데뷔 7주년 맞아 기린 입양·WWF 기부

헤럴드경제 고승희
원문보기

[헤럴드경제=고승희 기자] 방탄소년단 지민의 팬덤이 데뷔 7주년을 축하하며 ‘역대급 기부’를 이어가고 있다.

최근 지민의 팬 베이스 ‘지민 데이터(JIMIN DATA)’는 개인 SNS를 통해 ‘세계 자연 기금’을 통해 기린을 입양 후원한다고 알렸다. ‘지민 데이터’는 ”지민의 일곱번째 데뷔 기념일을 축하하고, 지민의 동물 사랑을 기리기 위해 월드 와이드 펀드(WWF) 를 통해 기린을 입양하기로 했다. 우리는 지민을 사랑하고, 지민의 여정을 함께 할 수 있어서 행복합니다. #7ToEternityWithBTS #7YearsWithJimin’ 라는 글을 게시했다.

덧붙여 “오늘날 지구에서 가장 큰 육지 동물인 기린은 밀렵, 합법적인 사냥, 무분별한 도시 확장으로 인해 개체수가 10만 이하로 멸종위기에 처했다”라며 기린을 입양하게 된 이유를 소개하며 짧은 동영상을 첨부했다. 첨부된 영상은 지민이 기린 봉제 인형에 ‘부랑이’라는 귀여운 이름을 붙여주며 소개한 영상으로 기린을 입양하게 된 이유를 보여주고 있다.

또한, 러시아 ‘VK(브콘탁테)’의 지민 팬 베이스 ‘세븐 피치(Seven Peach)’는 지민의 데뷔 7주년을 기념하는 의미로 삼색 고양이 지원 프로젝트를 진행, 러시아 고양이 보호소들에 고양이 사료와 간식, 각종 유용한 용품 등을 전달했다. ‘VK(브콘탁테)’는 가입자 2억 명 이상인 러시아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SNS다.

뿐만 아니라 지민의 중국 팬 베이스인 ‘lalunaJimin’은 지난 5월 3일 SNS를 통해 지민의 7번째 데뷔를 축하하는 서포트인 ‘PART1(파트1)’ 을 발표해 “웨이보를 통해 길 잃은 반려동물 구조하는데 ‘JIMIN’ 의 이름으로 지원했다”고 밝혔다.

이어 5월 30일에는 “PART 5. WWF(세계 자연 기금)에 기부, 사랑과 희망을 전하다. 엔젤 지민에게 감사하다”라는 글과 함께 ‘JIMIN’ 의 이름으로 기부한 사실을 알렸다.

shee@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해찬 별세
    이해찬 별세
  2. 2김지연 정철원 파경
    김지연 정철원 파경
  3. 3이민성호 아시안컵 4위
    이민성호 아시안컵 4위
  4. 4이청용 골프 세리머니
    이청용 골프 세리머니
  5. 5이정현 소노 활약
    이정현 소노 활약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