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당나귀 귀' 허경환 "결과 120% 만족, 마흔파이브 도전은 계속될 것" [직격인터뷰]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방송인 허경환이 마흔파이브 멤버들과 함께 다이어트에 도전한 소감을 밝혔다.

15일 허경환은 엑스포츠뉴스에 "솔직히 성공적이진 않다. 코로나 영향 때문에 출연할 대회가 취소됐다가 다시 재개됐다가 하면서 균형을 잃었다. 그래도 결과는 120% 만족한다"라고 전했다.

"대회가 없었다면 적당히 했을 것 같다"고 너스레를 떤 허경환은 "마지막 10일이 힘들었다. 무탄수화물, 무수분을 견뎌야 했는데 사람이 할 짓이 아니더라"고 고통스러웠던 다이어트 도전기를 떠올렸다.

하지만 마흔파이브 멤버들과 함께 했기에 길었던 시간을 견딜 수 있었다고. 허경환은 "항상 운동은 함께 해야한다. 서로에 대한 책임의식도 있고, 경쟁도 있다"라며 동료들을 향한 믿음을 드러냈다.

그러면서도 앞으로의 계획을 묻는 질문에는 "앞으로도 도전은 계속 될 거다. 그리고 나이를 탓하지 않는 생활도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앞서 지난 14일 방송된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는 마흔파이브 멤버들이 3개월 간의 혹독한 다이어트를 끝내고 피트니스 대회 출전 전, 보디프로필을 촬영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허경환, 김지호, 박성광, 김원효, 박영진은 모두 체중 감량에 성공했다. 허경환과 박성광은 각각 7kg 정도를 감량했으며, 김원효와 박영진은 17kg, 14kg를 나란히 뺐다. 가장 이목을 집중시킨 것은 바로 김지호였다. 그는 총 35kg를 감량하며 큰 박수를 받았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KBS 2TV 방송화면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예진 현빈 아들
    손예진 현빈 아들
  2. 2하나은행 사키 신한은행
    하나은행 사키 신한은행
  3. 3김동완 가난 챌린지 비판
    김동완 가난 챌린지 비판
  4. 4쿠팡 정부 진실 공방
    쿠팡 정부 진실 공방
  5. 5황하나 마약 투약 혐의
    황하나 마약 투약 혐의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