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더팩트 언론사 이미지

삼성카드도 고금리 적금 마케팅 나섰다…연 최고 7% 금리

더팩트
원문보기
삼성카드는 SC제일은행과 함께 연 7% 혜택을 제공하는 '부자되는 적금세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더팩트 DB

삼성카드는 SC제일은행과 함께 연 7% 혜택을 제공하는 '부자되는 적금세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더팩트 DB


기본금리 연 1.6%에 캐시백 연 5.4% 추가 혜택

[더팩트│황원영 기자] 카드사들이 은행과 손잡고 고금리 적금 연계 마케팅을 벌이는 가운데 삼성카드 역시 고금리 적금 상품을 출시했다.

삼성카드는 SC제일은행과 함께 연 7% 혜택을 제공하는 '부자되는 적금세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부자되는 적금세트'는 연 1.6% 기본금리에 캐시백 연 5.4%를 추가 혜택으로 제공받을 수 있는 상품이다.

캐시백 추가 혜택은 삼성카드 신규 발급자 또는 직전 6개월간 실적이 없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해당 고객이 SC제일은행 제휴 삼성카드를 발급하고 1년간 월 30만 원 이상 이용하면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적금은 정기적립식으로 가입기간은 12개월이며 월 납입금액은 10만 원 또는 25만 원 중 선택할 수 있다. 8월 14일까지 4000좌 한정으로 판매된다.

'부자되는 적금세트' 가입은 SC제일은행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서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신청 가능하며, SC제일은행 오프라인 영업점에서도 신청할 수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SC제일은행과 전략적 제휴를 통해 삼성카드 고객을 위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wony@tf.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송민호 부실 복무
    송민호 부실 복무
  2. 2붉은 말의 해
    붉은 말의 해
  3. 3안동 야산 산불
    안동 야산 산불
  4. 4통일교 쪼개기 후원
    통일교 쪼개기 후원
  5. 5한동훈 당게 논란
    한동훈 당게 논란

더팩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