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최희, 결혼 한달반만에 임신 "소중한 아기천사 찾아왔다"

스포티비뉴스 장진리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방송인 최희가 결혼 한 달 반 만에 임신 소식을 알렸다.최희는 11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저에게 소중한 아기천사가 찾아오게 됐다"고 임신 사실을 밝혔다.

지난 4월 말 결혼한 최희는 약 한 달 반 만에 임신이라는 경사를 맞게 됐다. 그는 "저도 당황스럽고 조심스럽긴 한데 이 기쁜 소식을 꿀잼희 여러분들과 너무너무 함께 나누고 싶었다. 처음 또 이런 소식을 나눠 보니까 어떻게 전달하면 좋을지 부끄럽다"며 "조금 몸이 힘들기도 하다. 피곤하기도 하고 호르몬 영향 때문에 처음 겪어보는 변화를 겪고 있다. 소중한 아기천사를 맞이하는 일이 쉽진 않겠죠"라고 임신 후 변화로 다소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도 고백했다.

최희는 "이렇게 기쁜 소식을 전할 수 있게 돼서 너무 좋다. 제 인생에서 또 하나의 중요한 변화가 찾아온 만큼 잘 적응하고 잘 해나가도록 하겠다"고 했다.

최희는 지난 4월 말 비연예인과 결혼했다. 남편에 대해 그는 "일반인 사업가로 업무적으로 처음 알게 됐다. 오랜 시간 지인으로 지내오던 중 지난 가을부터 자연스럽게 연인으로 발전했다"라고 소개했다.

두 사람은 올 초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었으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한 차례 식을 미뤘고, 이후 여파가 계속되자 양가 가족, 친지만 참석한 가운데 조용히 식을 올리고 부부가 됐다. 결혼 후에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저소득층 아동들을 위해 결혼식에 사용하려던 비용 3000만 원을 기부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민재 결승골
    김민재 결승골
  2. 2트럼프 베네수 파트너십
    트럼프 베네수 파트너십
  3. 3한동훈 제명 논란
    한동훈 제명 논란
  4. 4공천 헌금 김경
    공천 헌금 김경
  5. 5형산강 마리나 계류장 운영
    형산강 마리나 계류장 운영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