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8 °
더팩트 언론사 이미지

라인게임즈 첫 콘솔 게임 '베리드 스타즈' 출시 임박

더팩트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베리드 스타즈'는 검은방·회색도시 등으로 잘 알려진 진승호 디렉터가 선보이는 첫 콘솔 타이틀이다. /라인게임즈 제공

'베리드 스타즈'는 검은방·회색도시 등으로 잘 알려진 진승호 디렉터가 선보이는 첫 콘솔 타이틀이다. /라인게임즈 제공


[더팩트 | 최승진 기자] 라인게임즈가 마침내 첫 번째 콘솔 패키지 타이틀인 '베리드 스타즈'를 시장에 내놓는다.

11일 라인게임즈에 따르면 이 회사는 '베리드 스타즈'의 발매 시점을 오는 7월로 확정하고 공식 사이트를 오픈했다. 플레이스테이션4·PS VITA·닌텐도 스위치용으로 나온다.

스튜디오 라르고에서 자체 개발한 '베리드 스타즈'는 검은방·회색도시 등으로 잘 알려진 진승호 디렉터가 선보이는 첫 콘솔 타이틀이다.

이 게임은 서바이벌 오디션 도중 발생한 의문의 붕괴사고로 고립된 캐릭터들이 생존을 위해 펼치는 이야기와 그 속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갈등 요소들을 '커뮤니케이션'이라는 키워드로 풀어냈다.

라인게임즈 관계자는 "플레이어는 사회관계망서비스와 캐릭터 간 대화에서 유추할 수 있는 다양한 단서를 수집해 문제를 해결해 각기 다른 멀티 엔딩을 접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캐릭터 정보와 이미지·티저 영상 등 그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베리드 스타즈'의 여러 가지 정보가 공식 홈페이지에 처음 공개됐다. 라인게임즈는 오는 7월 발매 전까지 정보를 더 공개할 예정이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민종 미우새 논란
    김민종 미우새 논란
  2. 2이이경 유재석 패싱 논란
    이이경 유재석 패싱 논란
  3. 3차태현 성격 논란
    차태현 성격 논란
  4. 4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5. 5윤태영 웰터급 챔피언
    윤태영 웰터급 챔피언

더팩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