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사유리 맥심 화보, “내 가슴 D컵보다 크니까…”

헤럴드경제 이혜미
원문보기
[헤럴드생생뉴스] 방송인 사유리가 남성잡지 ‘맥심’의 표지 모델로 등장해 매력을 뽐냈다.

최근 남성지 ‘맥심(MAXIM)’은 공식 사이트를 통해 4월호 표지 모델로 나선 사유리의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에서 사유리는 동안 외모에 감춰진 건강미 넘치는 몸매를 드러냈다. 특히 주방을 배경으로 특유의 깜찍하면서도 엉뚱한 포즈를 선보여 자신 만의 매력을 발산했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사유리는 자신의 몸매에 대해서도 솔직하게 언급했다. 사유리는 “누가 봐도 제 가슴이 더 큰 것 같아요. 자밀라는 뽕 브라고 나는 지방이라 질이 달라, 자밀라는 공기 밖에 안 들었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트위터에 ‘D컵 가슴만들기’라는 책을 올린 것에 대해 묻자 “왜냐하면 제가 D컵 가슴보다 더 크니까 어떻게 하면 적당히 작고 예쁜 가슴을 만들 수 있을까 생각하면서 잠깐 본 것”이라고도 말했다.

앞서 사유리는 1월 MBC 예능 ‘세바퀴’에 출연, 자신의 신체 중 가장 마음에 드는 곳으로 가슴을 꼽으면서 “가슴이 진짜 크다”면서 “큰 수박 두 개가 있다고 생각하면 된다”고 자신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onlinenews@heraldcorp.com



- 헤럴드 생생뉴스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혜훈 장관 발탁
    이혜훈 장관 발탁
  2. 2손흥민 천하
    손흥민 천하
  3. 3강민호 FA 계약
    강민호 FA 계약
  4. 4파주 박수빈 영입
    파주 박수빈 영입
  5. 5대한항공 부상 악재
    대한항공 부상 악재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