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핌 언론사 이미지

양주 옥정신도시 한신더휴' 온·오프라인 견본주택 동시 운영

뉴스핌
원문보기
[서울=뉴스핌] 김성수 기자 = 한신공영은 경기도 양주시 옥정신도시 A-17(2)블록에 공급하는 '양주 옥정신도시 한신더휴' 견본주택과 사이버 견본주택을 지난달 29일 개관했다고 8일 밝혔다.

양주 옥정신도시 한신더휴는 지하 2층~지상 29층, 9개 동, 전용면적 74~97㎡, 총 767가구 규모다.

'양주 옥정신도시 한신더휴' 조감도 [자료=한신공영]

'양주 옥정신도시 한신더휴' 조감도 [자료=한신공영]


전체 가구 중 76%가 정남향 판상형 구조로 설계됐다. 실내골프장을 비롯해 ▲휘트니스클럽 ▲맘스스테이션 ▲키즈클럽 ▲작은 도서관 ▲독서실 ▲유아 놀이터 ▲시니어클럽을 비롯한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이 들어선다.

청약 일정은 오는 10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1~12일 1·2순위 청약 ▲18일 당첨자 발표 ▲29일~7월 1일 정당계약 순이다. 입주 예정 시기는 오는 2023년 4월이다.

단지는 주택담보인정비율(LTV)이 최대 70% 적용된다. 청약통장 가입기간이 1년 이상이면 1순위 청약 자격이 주어진다. 전용 85㎡ 이하 분양물량의 60%와 85㎡ 초과 분양물량의 100%를 추첨제로 공급한다.

사이버 견본주택에서는 단지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양주 옥정신도시 한신더휴 인터넷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에서는 ▲단지 주변 교통, 환경, 교육, 편의시설에 대한 3차원(3D) 입지소개 ▲단지 모형과 위치도 ▲세대별 유닛 설명을 제공한다.


실물 견본주택은 양주시 옥정동 110-6번지에 있으며 예약제로 운영 중이다. 한신공영은 견본주택 내·외부에 손 소독제를 비치하고 방문객들에게 일회용 장갑을 지급하고 있다. 견본주택 내부에서는 안전거리 유지를 두면서 관람할 수 있도록 방역 매뉴얼을 적용 중이다.

sungsoo@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대구 달서구 아파트 화재
    대구 달서구 아파트 화재
  2. 2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3. 3이해찬 전 총리 운구
    이해찬 전 총리 운구
  4. 4김지유 연하남
    김지유 연하남
  5. 5미유키 위닝샷 삼성생명
    미유키 위닝샷 삼성생명

뉴스핌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