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0 °
OSEN 언론사 이미지

'런닝맨' 복귀한 전소민, 트와이스 사나 애교에 도전장..'섹시 버전'[Oh!쎈 예고]

OSEN
원문보기

[OSEN=김보라 기자] 휴식기를 마치고 복귀한 배우 전소민의 강력해진 활약상이 공개된다.

최근 휴식기를 마치고 지난달 31일 방송분부터 복귀한 전소민은 SBS 예능 ‘런닝맨’의 시청률 상승을 이끌며 ‘전소민 파워’를 입증했다.

이날 전소민은 복귀 소감으로 “다시 태어나면 혼자 죽지 않는 독버섯이 되겠다”고 밝히며 명불허전 ‘돌소민’의 귀환을 알렸던 바.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는 게스트로 컴백한 걸그룹 트와이스가 출격했다. 이날 녹화에서 전소민은 오프닝에서부터 돌소민 소환 시동을 걸었다. 불렀다 하면 킬링파트가 되는 “샤샤샤” 애교를 사나가 선보이자, 이에 질세라 전소민은 섹시 버전의 “샤샤샤”를 보여줘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전소민은 다음 미션에서도 그동안의 공백기를 잊게 하는 활약을 펼쳤다. 승리를 위해서라면 물불 가리지 않는 전소민만 할 수 있는 다소 엉뚱한 반칙에 멤버들은 발끈했고 “전소민은 절대 변하지 않는다. 더 독해졌다” 라며 혀를 내둘렀다. 심지어 유재석은 “대체 쉬는 동안..” 이라며 말을 잇지 못해 현장을 폭소케했다.

전소민의 특급 활약상은 7일 일요일 오후 5시에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 purplish@osen.co.kr

[사진] SBS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미미 첫사랑 고백
    미미 첫사랑 고백
  2. 2라건아 더비
    라건아 더비
  3. 3손흥민 토트넘 잔류
    손흥민 토트넘 잔류
  4. 4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사망
    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사망
  5. 5조지호 파면
    조지호 파면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