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OSEN 언론사 이미지

스트레이 키즈, 새 앨범 수록곡 'GO生' 티저 영상 공개.."'마라맛' 매력"

OSEN
원문보기

[OSEN=지민경 기자]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정규 1집 'GO生'(고생)의 수록곡 일부를 최초 공개했다.

5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새 앨범 티저 영상 'Stray Kids 'GO生' UNVEIL : TRACK "GO生"'(스트레이 키즈 '고생' 언베일 : 트랙 "고생")을 게재했다.

'UNVEIL : TRACK'은 스트레이 키즈 만의 시그니처 티징 콘텐츠로, 신보 수록곡 일부를 감각적인 영상에 담아 선공개하는 방식이다.

이번 영상에는 새 음반과 동명인 트랙 'GO生'의 실험적인 사운드와 분위기가 잘 드러나,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달리기를 앞둔 준비 동작과 스톱워치 등의 요소를 이용해, 이번 활동을 계기로 거침없이 질주할 스트레이 키즈를 상징적으로 보여줬다.

또 몰아치는 랩과 빠른 화면 전환, 강렬한 색감이 어우러져 팀 특유의 '마라맛 음악'을 시각적으로 표현했다.


"지금 내 시간 내 템포가 금보다 비쌀 때니까. 난 시간 따라 가지 않고 날 따라가면 돼"라는 가사는 토끼, 계기판, 타이머 등 유의미한 오브제와 연결돼, 보고 듣는 재미까지 선사했다.

영상 말미 등장한 필릭스의 동굴 음색은 묵직하게 음악의 중심을 잡아주며 강한 임팩트를 남겼다.

'GO生'은 트랩 힙합에 기반해 느렸다가 빨라지는 특이한 랩 플로가 특징이다. 스트레이 키즈는 이를 통해 자기만의 템포에 맞춰 살아도 문제없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는 오는 17일 첫 정규 앨범 'GO生'과 타이틀곡 '神메뉴'(신메뉴) 발매를 앞두고 역대급 티징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앞서 완성도 높은 트레일러 필름을 릴리스했고, 지난 1일에는 그룹의 전사(前史)와 현재를 다룬 영상 'Stray Kids : Prequel (Highlight Reel)'(스트레이 키즈 : 프리퀄 (하이라이트 릴))을 오픈했다.

고퀄리티 음악은 물론 눈이 즐거운 티저 영상까지 연이어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달구는 중이다.


또 3일 일본에서 발표한 첫 번째 싱글 'TOP'(톱)으로 이틀 연속 오리콘 일간 싱글 차트 정상을 차지하며 남다른 글로벌 인기를 과시했다. /mk3244@osen.co.kr

[사진] 'Stray Kids 'GO生' UNVEIL : TRACK "GO生"' 영상 화면 캡처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신민아 김우빈 기부
    신민아 김우빈 기부
  2. 2송성문 샌디에이고행
    송성문 샌디에이고행
  3. 3김건희 여사 특검
    김건희 여사 특검
  4. 4안세영 야마구치 완승
    안세영 야마구치 완승
  5. 5미국 엡스타인 파일
    미국 엡스타인 파일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