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6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홍승희, 넷플릭스 '무브 투 헤븐' 출연 확정..탕준상 수호하는 이웃 변신[공식]

헤럴드경제 천윤혜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헤럴드POP=천윤혜기자]홍승희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무브 투 헤븐: 나는 유품정리사입니다(연출 김성호, 극본 윤지련, 이하 ‘무브 투 헤븐’)’에 출연한다.

홍승희가 출연을 확정 지은 ‘무브 투 헤븐’은 아스퍼거 증후군이 있는 청년 그루(탕준상 분)와 어느 날 갑자기 그의 후견인이 된 상구(이제훈 분)가 유품정리업체를 운영하면서 죽은 이들이 남긴 이야기를 풀어내는 과정을 담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다.

홍승희는 그루가 동네로 이사 온 날부터 ‘절친’임을 선언하고 언제 어디서든 그를 지켜주는 수호자 ‘윤나무’역으로 분한다. 학창 시절 모의고사는 전국구를 달리고 대학에도 거뜬히 합격했지만 당장 가야 할 이유를 찾지 못해 자발적 백수를 선택한 소신 있는 인물로 그루의 아버지 다음으로 그루를 가장 잘 이해하고 지켜주는 소중한 이웃이다.

앞서 홍승희는 가수 노을의 ‘늦은 밤 너의 집 앞 골목길에서’와 KBS2 ‘너의 노래를 들려줘’를 통해 현실 이별한 연인은 물론 이리저리 치이는 사회 초년생으로 분해 시청자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킨 바 있다. 인기 웹드라마 ‘연남동 키스신’에서는 ‘추리 로맨스’라는 독특한 장르를 특유의 밝은 에너지로 이끌어가며 누적 조회 수 1500만 뷰를 돌파하는 쾌거를 이뤘다.

최근에는 TV조선 특별기획드라마 ‘바람과 구름과 비’를 통해 첫 사극 도전임에도 불구하고 ‘아역의 좋은 예’를 선보이며 존재감을 톡톡히 발휘한 홍승희. 이렇듯 다채로운 변신과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신예 홍승희가 또 한 번 보여줄 활약에 기대감이 더해진다.

한편, 홍승희가 출연하는 ‘무브 투 헤븐: 나는 유품정리사입니다’는 오직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될 예정이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조진웅 은퇴 선언
    조진웅 은퇴 선언
  2. 2민경훈 축의금 루머
    민경훈 축의금 루머
  3. 3홍명보 멕시코 월드컵
    홍명보 멕시코 월드컵
  4. 4박나래 공갈 혐의 맞고소
    박나래 공갈 혐의 맞고소
  5. 5손흥민 LAFC
    손흥민 LAFC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