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할리웃POP]킴 카다시안, 美시위 중 부상당한 여성에 "내가 치료 돕겠다"

헤럴드경제 박서현
원문보기
[헤럴드POP=박서현기자]

킴 카다시안 인스타

킴 카다시안 인스타


할리우드 모델 겸 배우 킴 카다시안이 미국 경찰에 시위 중 부상을 당한 한 여성의 치료를 돕겠다고 나서 화제다.

1일 카다시안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이것은 매우 가슴이 아프고 너무 불안한 일이다. 내가 어떻게 그녀와 연락할 수 있는지 아는 사람 있나? 만약 그녀가 치료를 필요로 한다면, 나는 그녀의 치료를 돕고 싶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앞서 지난달 30일 섀넌이라는 여성은 미국 켄터키주 루이빌에서 벌어진 조지 플루이드 사망사건 항위 시위 중 경찰이 쏜 고무탄에 맞아 큰 부상을 입었다. 섀넌은 시위 영상과 함께 "어젯밤 영상을 통해 많은 분들이 내 머리가 고무탄 같은 것으로 직격탄을 맞은 것을 볼 수 있었다"고 고통을 호소하며 "내 이마에 난 파편을 의사들은 바느질도 못 했다. 오른쪽 눈이 부셔서 눈을 뜨는 데 한 시간 정도 걸렸다. 두 눈 다 파편이 끼어서 엉망이 됐다. 눈을 뜨기 위해서는 조치가 필요하다"고 상황을 알렸다.

섀넌의 글이 SNS에 퍼지자 킴 카다시안은 이를 보고 공개적으로 돕고 싶다고 나선 것. 이에 네티즌들은 킴 카다시안을 향한 응원을 보내고 있다.

한편 지난달 25일 미국 미네소타주 미니애폴리스에서 위조지폐 신고를 받고 출동한 백인 경찰이 인근에 있던 조지 플로이드를 용의자로 특정하고 폭행해 숨지게 한 사건이 일어났다. 이 영상이 인터넷을 통해 빠르게 퍼지면서 인종차별 경찰에 대한 항의 시위가 계속되고 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다주택자 양도세
    다주택자 양도세
  2. 2화천 산천어축제 인파
    화천 산천어축제 인파
  3. 3김시우 셰플러 우승 경쟁
    김시우 셰플러 우승 경쟁
  4. 4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5. 5러시아 올림픽 개회식
    러시아 올림픽 개회식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