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킴 카다시안, 美시위 중 고무탄에 끔찍한 얼굴 부상당한 여성에 "돕고싶다"[Oh!llywood]

OSEN
원문보기

[OSEN=최나영 기자] 할리우드 모델 겸 배우 킴 카다시안은 미국 경찰에 시위하던 중 고무탄을 맞아 얼굴에 큰 부상을 입은 젊은 여성에게 금전적 지원을 하고 싶다고 밝혔다.

킴 카다시안은 1일(현지시간) SNS에서 화제를 모은 한 여성 시위자의 끔찍한 얼굴 부상 영상을 보고 공개적으로 돕고 싶다고 알린 것.

킴 카다시안은 이와 관련 자신의 SNS에 "너무 가슴이 아프고 불안하다"라며 "내가 그녀와 어떻게 연락을 취할 수 있는지 아는 사람 있으면 말해달라. 만약 그녀가 필요로 한다면 나는 그녀의 의료를 돕고 싶다"란 글을 게재했다.


사진 속 여성은 부상과 이후 입원에 앞서 SNS에 자신의 시위 동영상을 여러 개 올렸다.

더불어 그는 함께 올린 글에서 "어젯밤 영상을 통해 많은 분들이 내 머리가 고무탄 같은 것으로 직격탄을 맞은 것을 볼 수 있었다"라며 "내 이마에 난 파편을 의사들은 바느질도 못 했다. 오른쪽 눈이 부셔서 눈을 뜨는 데 한 시간 정도 걸렸다. 두 눈 다 파편이 끼어서 엉망이 됐다. 눈을 뜨기 위해서는 조치가 필요하다"라고 말했다.

앞서 미니애폴리스 경찰 소속 데릭 쇼빈 전 경관이 최근 흑인 조지 플로이드 체포 과정에서 "숨을 쉴 수 없다"고 호소하는 데도 목을 무릎으로 눌러 사망케 하자 미국 전역에서 폭력 시위가 일어나고 있다. 앤드루 쿠오모 뉴욕 주지사는 이에 대한 대응으로 오후 11시 통행금지를 선언했다.


/nyc@osen.co.kr

[사진] SNS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다주택자 양도세 중과
    다주택자 양도세 중과
  2. 2주사이모 그알 악마의 편집
    주사이모 그알 악마의 편집
  3. 3김지연 정철원 이혼설
    김지연 정철원 이혼설
  4. 4김시우 우승 경쟁
    김시우 우승 경쟁
  5. 5북미 최악 한파
    북미 최악 한파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