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7 °
아시아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넷플릭스, 5월 5주차 신작 7편 공개

아시아투데이 박아람 기자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넷플릭스

/넷플릭스


아시아투데이 박아람 기자 = 넷플릭스가 5월 5주차 신작을 공개했다.

넷플릭스는 지난달 29일 공식 SNS를 통해 "존재만으로 무게감 꽉 차는 배우들로 갇그한 이번 주 신작. 화려한 액션 연기부터 귀여운 목소리 출연까지 모두 놓치지 않을 거예요"라는 글과 함께 새로 업로드된 신작을 소개했다.

이에 따르면 5월 5주차 업로드된 신작은 '설국열차' '도깨비' '디어마이프렌즈' '스페이스 포스' '엑스맨: 아포칼립스' '인턴' '레고 무비' 등으로 내용은 다음과 같다.

▲설국열차

봉준호 감독의 동명의 원작 영화를 드라마로 각색한 작품으로, 얼어붙은 지구, 마지막 인류를 태우고 7년째 달리는 열차 안에서 살인 사건이 발생하고, 이를 해결하기 위해 차출된 꼬리칸의 한 남자가 모두의 생존이 걸린 거대한 비밀을 알게 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도깨비


불멸의 삶을 끝내기 위해 인간 신부가 필요한 도깨비, 그와 기묘한 동거를 시작한 기억상실증 저승사자. 그런 그들 앞에 '도깨비 신부'라 주장하는 '죽었어야 할 운명'의 소녀가 나타나며 벌어지는 신비로운 낭만 설화를 그린다

▲디어마이프렌즈

끝나지 않았다. 여전히 살아있다"고 외치는 '황혼 청춘'들의 인생 찬가를 그린 드라마다.


▲스페이스 포스

새롭게 창설된 미 육군의 6번째 부대 '우주군'으로 발령받은 장군 마크 네어드가 미 우주군을 최대한 빨리 달에 도달시키라는 백악관의 명령을 실현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코미디다.

▲엑스맨: 아포칼립스


고대 무덤에서 깨어난 최초의 돌연변이 '아포칼립스'가 인류를 멸망시키고 새로운 세상을 만들기 위해 '포 호스맨'을 모으게 되자 이를 막으려는 엑스맨들이 다시 뭉쳐 사상 최대의 전쟁에 나서게 되는 초대형 SF 블록버스터다.

▲인턴

30세 CEO가 운영하는 온라인 패션 쇼핑몰 회사에 채용된 70세 인턴사원의 유쾌한 근무일지를 그린 직장 코미디다.

▲레고무비

레고 세계의 운명을 건 모험을 스톱모션 기법으로 만든 사상 최고 레고 블록버스터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조진웅 은퇴 선언
    조진웅 은퇴 선언
  2. 2삼성생명 신한은행
    삼성생명 신한은행
  3. 3현대캐피탈 현대건설 연승
    현대캐피탈 현대건설 연승
  4. 4인천도시공사 핸드볼
    인천도시공사 핸드볼
  5. 5현대건설 흥국생명 경기
    현대건설 흥국생명 경기

아시아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