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2.3 °
OSEN 언론사 이미지

‘미우새’ 박선영 “친구에게 남편 외도 알렸는데 이혼 안해..오히려 나와 인연 끊겨”[종합]

OSEN
원문보기

[OSEN=강서정 기자] 배우 박선영이 ‘부부의 세계’ 속 스토리와 비슷하게 친구에게 친구 남편의 외도를 알려줬는데 오히려 자신과의 인연이 끊긴 경험을 털어놓았다.

지난달 31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 박선영이 스폐셜 MC로 출연했다.

박선영은 최근 종영한 JTBC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서 활약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에 모벤져스도 박선영을 반갑게 맞이했다.

신동엽은 박선영에게 연기하며 어려웠던 점을 물었는데 박선영은 “배우는 아무래도 자기 경험을 증폭시켜 연기한다. 대본을 보면 남편이 매일 바람피우는데 그걸 알면서도 참던 캐릭터라 답답했다. 대본 보면 뭔가 표현해야하는데 너무 화가나더라”고 밝혔다.


이어 “계속 스트레스를 받아 표현도 못하니까 상대배우 김영민 오빠보면 정말 때리고 싶었다. 결국 스트레스에 탈모가 생겼을 정도였다”고 털어놓아 놀라움을 자아냈다.

‘부부의 세계’가 남편의 바람을 그린 드라마인 만큼 ‘바람의 기준’에 대해 얘기를 나눴다. 박선영은 “사회생활하다가 둘이 밥먹는 건 괜찮다”고 했다. 이에 신동엽이 “야심한 시간이면 어떡하냐”고 했다.


이에 박선영은 “낮에 밝은 데서 일 때문에 밥 먹는 것 까지는 괜찮다”며 “그 이상은 좀, 낮에 낮술은 안 될 것 같다”고 덧붙였다.

특히 신동엽은 ‘부부의 세계’에서 김희애와 절친으로 나온 박선영에게 실제로 절친 남편의 외도를 목격한다면 어떻게 할지 물었다.


박선영은 ‘부부의 세계’ 속 캐릭터와는 다르게 친구에게 친구 남편의 외도 사실을 알렸던 실제 경험을 털어놓았다. 박선영은 친구 남편의 외도를 알고 고민 끝에 친구에게 얘기했다고.


박선영은 “당연히 헤어질 줄 알았지만 힘들어하면서 안 헤어지고 아직도 그렇게 산다”라며 “오히려 그 친구와 나의 연이 끊겼다”고 했다.

모벤져스는 “결혼은 두 사람의 일이다”며 모두 “상대의 외도를 알게 되더라도 말하지 않겠다”라고 밝혔다. /kangsj@osen.co.kr

[사진] SBS ‘미운 우리 새끼’ 방송 캡처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석현준 용인FC 합류
    석현준 용인FC 합류
  2. 2김수현 김새론 녹취록
    김수현 김새론 녹취록
  3. 3김혜경 여사 UAE
    김혜경 여사 UAE
  4. 4서명진 7연패 탈출
    서명진 7연패 탈출
  5. 5KB스타즈 삼성생명 청용대전
    KB스타즈 삼성생명 청용대전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