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지나치게 자신만만" 번즈, '웰터급 1위' 우들리 도발에 응수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사진=UFC 제공

사진=UFC 제공


[스포츠투데이 김호진 기자] UFC 웰터급 랭킹 1위 타이론 우들리(미국)와 길버트 번즈(브라질)가 팽팽한 기싸움을 펼쳤다.

UFC Fight Night: 우들리vs번즈의 메인카드 경기는 31일(한국시각) 오전 10시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와 스포티비 온(SPOTV ON)을 통해 독점 생중계될 예정이다.

최근 우들리는 외신과의 인터뷰에서 "번즈는 메인 이벤트에 익숙하지 않다"며 본인의 승리를 자신했다.

이어 "끝까지 그를 물고 늘어져 그를 질리게 만들 것"이라며 도발적인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이외에도 "내가 아는 한 번즈는 5라운드 대결을 치러본 적이 없다"며 "3라운드 경기는 처음부터 끝까지 강하게 몰아붙이는 것이 가능하지만 이번에는 통하지 않을 것"이라고 사전 경고를 전했다.

29일 진행된 화상 미디어 데이에서 번즈는 "우들리는 지나치게 자신만만하다"며 "그는 충격에 빠질 것"이라고 우들리의 도발에 응수했다.

이어 "우들리는 레슬링 기술과 테이크 다운 방어가 훌륭하지만 나는 강하게 몰아붙여 아주 지저분한 싸움을 만들 것"이라고 선전포고를 날렸다.


메인이벤트 첫 출전에 대해서는 "맞다. 이번이 처음"이라며 "이런 날이 올 줄 알았기에 나는 착실히 준비해왔다"고 담담하게 답변을 이어갔다.

또한 번즈는 "나는 지금 감정적이지 않다"며 "내가 해왔던 것들을 계속 이어갈 것이며 매 순간 최선을 다해 경기 당일 최고의 컨디션을 유지할 것"이라고 답했다.

[스포츠투데이 김호진 기자 sports@stoo.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민간 무인기 중대범죄
    민간 무인기 중대범죄
  2. 2이민성호 레바논
    이민성호 레바논
  3. 3신봉선 양상국 플러팅
    신봉선 양상국 플러팅
  4. 4데이앤나잇 이순재
    데이앤나잇 이순재
  5. 5이란 안보 레드라인
    이란 안보 레드라인

스포츠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