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매일경제 언론사 이미지

김예지, 코치 전원 러브콜 받은 매력은? "노래 느끼면서 부르는 사람"(보이스 코리아 2020)

매일경제 진주희
원문보기
매경닷컴 MK스포츠 뉴스팀

'보이스코리아2020'가 오늘(29일) 첫 방송된 가운데, 출연한 김예지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29일 오후 첫 방송된 Mnet '보이스 코리아 2020'에서는 블라인드 오디션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 말미 4차원 매력의 김예지가 등장했다.

‘보이스 코리아 2020’ 김예지가 화제다.사진=엠넷 ‘보이스 코리아 2020’ 방송캡처

‘보이스 코리아 2020’ 김예지가 화제다.사진=엠넷 ‘보이스 코리아 2020’ 방송캡처


그는 신촌블루스 '골목길'을 열창했고 독특한 음색에 코치들은 모두 환호했다.

특히 성시경은 김예지에게 "우리 팀에 제일 필요한 목소리"다라며 "노래를 느끼면서 부르는 사람은 정말 오랜만이다"라고 극찬했다.


김예지는 보아, 다이나믹 듀오 등의 적극적인 러브콜에 자신을 먼저 선택했던 성시경을 코치로 선택했다.

한편 '보이스코리아2020'은 네덜란드의 '더 보이스(THE VOICE)' 프로그램 포맷을 정식으로 구매해 제작한 오리지널 한국 버전으로, 한국 최고의 뮤지션들로 구성된 코치진들이 오직 목소리만으로 팀원들을 선발해 최고의 보컬리스트로 발전시키는 프로그램이다. 매주 금요일 오후 7시 30분에 방송된다.mkculture@mkculture.com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허훈 트리플더블
    허훈 트리플더블
  2. 2이재명 호남 애정
    이재명 호남 애정
  3. 3김아랑 은퇴
    김아랑 은퇴
  4. 4하츠투하츠 신인상
    하츠투하츠 신인상
  5. 5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매일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