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4 °
더팩트 언론사 이미지

넥슨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흥행 가속…출시 17일 만에 1000만 돌파

더팩트
원문보기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는 넥슨의 인기 PC온라인게임 카트라이더를 모바일에서 구현했다. /게임 캡처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는 넥슨의 인기 PC온라인게임 카트라이더를 모바일에서 구현했다. /게임 캡처


[더팩트 | 최승진 기자] 넥슨 모바일 신작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가 흥행 가속페달을 밟고 있다.

29일 넥슨에 따르면 지난 12일 서비스를 시작한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는 한국을 포함한 글로벌 지역에서 호응을 얻으며 누적 이용자 수 1000만 명을 돌파했다.

정식 출시 17일 만의 기록이다. 최대 일간 이용자 수는 357만 명에 달했다.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는 캐주얼 장르로서 이례적인 성적을 내고 있다. 국내 구글 플레이에서 최고 매출 4위, 애플 앱스토어에서는 1위까지 올라갔다.

이와 관련, 넥슨 관계자는 "간편한 터치 조작 만으로 원작 이용자와 신규 이용자 모두 재미있게 즐길 수 있게 했던 점이 주효했던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넥슨은 누적 이용자 1000만 명 돌파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게임에 가입한 모든 이용자에게 ‘레전드 해독기 5개’를 준다. 해당 아이템은 오는 6월 2일부터 순차 지급된다.

신규 트랙 '쥐라기 디노 마을의 초대', '빌리지 남산', '빌리지 운명의 다리'와 캐릭터 '공룡 에띠'도 추가했다. 이 캐릭터는 '공룡 에띠 비밀코드'를 통해 얻을 수 있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서현진 러브 미
    서현진 러브 미
  2. 2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3. 3허위조작정보 근절법
    허위조작정보 근절법
  4. 4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5. 5대전 충남 통합
    대전 충남 통합

더팩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