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동상이몽2` 이지혜 ”남편, 부부싸움 후 가출...이혼 위기까지 갔다"

댓글0
스타투데이스타들의 사랑과 이별포토슬라이드 이동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성정은 기자]

가수 겸 방송인 이지혜가 남편과 이혼 위기까지 간 가출 사건을 깜짝 고백한다.

이지혜는 6월 1일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 스페셜 MC로 출격한다.

최근 각종 예능에서의 종횡무진 활약은 물론 라디오 DJ까지 섭렵한 이지혜는 23만 구독자를 자랑하는 유튜브 채널 ‘관종언니’로 남편과의 다양한 일상을 공개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지혜는 ”영상을 보신 분들이 남편을 굉장히 좋아한다. 사인요청을 받은 적도 있다 하더라“며 ”심지어 남편이 어디에서 뭘 먹고 있는지 제보도 들어온다“고 밝혀 높아진 ‘남편 인기’를 소개했다.

세무사인 이지혜의 남편은 부동산에도 관심이 많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지혜는 ”남편이 부동산학과를 나와 부동산에 대한 지식이 풍부하다“며 남편의 남다른 부동산 사랑을 전했다.

이날 '동상이몽2'에서 이지혜는 ”남편과 이혼위기까지 간 적이 있었다“면서 ”남편이 나와 크게 한 번 싸우고, 집을 나갔었다“며 ‘남편 가출사건’을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했는데...자세한 내용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다재다능 예능언니’ 이지혜의 스페셜 MC 활약은 6월 1일 월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되는 ‘너는 내 운명’에서 공개된다.

sje@mkinternet.com

사진제공|SBS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함께 볼만한 영상 - TV줌

다른포토 더보기

스타투데이 주요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
전체 댓글 보기

많이 본 뉴스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