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4 °
스포츠월드 언론사 이미지

‘굿걸’ 퀸 와사비 과거 논란?…케리건메이 “내가 꽃뱀한테 물릴 줄이야” 폭로

스포츠월드
원문보기

[스포츠월드=유수연 온라인 뉴스 기자] Mnet ‘굿걸’에 출연 중인 래퍼 케리건메이가 래퍼 퀸 와사비의 과거를 폭로해 논란에 휩싸였다.

27일 케리건메이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와사비 디스곡’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퀸 와사비는 케리건메이의 과거 팬이라고 찾아와 타투를 받았다. 이에 대한 증거로 케리건메이는 대화를 나눈 캡처본을 가지고 있다고 주장했다.

이어 퀸 와사비는 타투를 받은 뒤 만족해했으며, 현장에서 돈을 지불하지 않고 나중에 금액을 지불하겠다고 한 후 집으로 돌아갔다. 하지만 이후 갑자기 태도를 돌변해 타투가 불법이니 돈을 보내라 협박했다고.

또한 케리건메이는 퀸 와사비가 타투 동의서도 썼고, 주의사항도 알려줬으나 본인이 지키지 않고 자신의 탓을 했다고 억울함을 호소했다.

그뿐만 아니라 그는 돈을 보내지 않으면 고소하겠다는 퀸 와사비의 협박에 돈을 보내며 사건이 끝날 줄 알았지만, 이후 퀸 와사비가 경찰에 고소해 벌금을 물고 전과자 신세가 됐다는 것이 케리건메이의 주장이다.


케리건 메이는 “내가 꽃뱀한테 물릴 줄 몰랐어”라며 “진짜 그렇게 살지 마세요, 와사비 씨”라고 디스곡을 마무리했다.

이와 함께 그는 영상 아래 댓글에서 “와사비 씨, 왜 네가 피해자고 내가 가해자야? 법 이용해서 사람 괴롭히니까 재밌디? 너 보면 심장 쿵쾅거려서 잠도 안 와. 잊을 만 하니까 방송 기어 나오네. 사과해 와사비”라며 분노했다.

사진=퀸 와사비 인스타그램

ⓒ 스포츠월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서현진 러브 미
    서현진 러브 미
  2. 2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3. 3허위조작정보 근절법
    허위조작정보 근절법
  4. 4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5. 5대전 충남 통합
    대전 충남 통합

스포츠월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