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재혼 남편과 14년만 협의 이혼 이선희, 두번의 결혼 생활 주목...비밀 결혼식 내막은?

댓글0
[한진리 기자]
문화뉴스

출처=SBS '힐링캠프'
​​​​​​​재혼 남편과 14년만 협의 이혼 이선희, 두번의 결혼 생활 주목...비밀 결혼식 내막은?


[문화뉴스 MHN 한진리 기자] 가수 이선희가 14년 만에 협의 의혼했다.


27일 이선희의 소속사 후크엔터테인먼트 측은 "(이선희가)올해 2월 말 협의 이혼한 게 맞다"고 밝혔다.


이선희는 1964년 생으로 올해 57세다. 지난 1984년 제 5회 MBC 강변가요제에서 같은 과 선배 임성균과 부른 노래 'J에게'로 대상을 수상하며 엄청난 관심 속에 데뷔했다.


1984년 첫 음반 '아! 옛날이여'를 발매하며 본격적으로 가수 활동을 시작한 이선희는 'J에게'를 비롯해 '아! 옛날이여' ,'갈등' , '소녀의 기도' 등 수 많은 곡이 히트하며 등장과 동시에 큰 인기를 얻었다.


이선희는 작은 체구와 대비되는 폭발적인 성량과 압도적인 호소력으로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았다.


뛰어난 음악성을 바탕으로 작사와 작곡을 겸하는 싱어송라이터로, 영화 '왕의남자' OST로 널리 알려진 곡 '인연'은 이선희가 작사했다는 사실이 공개되며 더욱 유명해졌다.


문화뉴스

출처=후크엔터테인먼트
​​​​​​​재혼 남편과 14년만 협의 이혼 이선희, 두번의 결혼 생활 주목...비밀 결혼식 내막은?


데뷔 이후 줄곧 가요계 정상의 자리에서 가창력과 음악성 모두를 인정 받아온 이선희는 1992년 음반 제작자와 첫 번째 결혼 생활을 시작했고 6년여만에 이혼했다.


이후 2006년 9세 연상의 재미 사업가 정 씨와 재혼하고 가족과 친지만 참여한 가운데 비밀 결혼식을 올렸다. 결혼 이후 한동안 미국에서 딸의 유학생활을 함께하던 그는 2008년 귀국해 가수 활동을 재개했다.


이선희는 남편 정씨가 장기간 해외 체류하며 상당 기간 떨어져 지냈으며 이후 별거를 해온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이선희는 다음 달 새 정규 앨범 발표를 목표로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앨범은 파트 1, 2로 구성됐으며 이선희가 모든 곡을 작사·작곡한 것으로 전해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


재혼 남편과 14년만 협의 이혼 이선희, 두번의 결혼 생활 주목...비밀 결혼식 내막은?


가수 이선희, 올해 2월 말 협의 이혼
지난 1984년 MBC 강변가요제 'J에게'로 가수 활동 첫발
2006년 9세 연상 재미 사업가 정 씨와 재혼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함께 볼만한 영상 - TV줌

다른포토 더보기

전체 댓글 보기

많이 본 뉴스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