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세계일보 언론사 이미지

“지난날을 아낌없이 추억”…샤이니 키, 데뷔 12주년 기념 故 종현 영상 공개

세계일보
원문보기
사진=한윤종 기자

사진=한윤종 기자


그룹 샤이니 멤버 키(사진·본명 김기범)가 데뷔 12주년을 맞아 같은 그룹 멤버였던 고(故) 종현의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25일 키는 인스타그램에 “듣기만 해도 두근거리는 이 이름으로 달려온 게 어느덧 12주년을 맞이했다”라며 글과 영상을 게재했다.

그는 이어 “되돌리고 싶은 순간이 없을 정도로 후회 없이 매일이 설렘과 기대감에 살아왔고 앞으로도 그렇게 될 거라 믿는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오늘 만큼은 우리의 지금을 가장 소중하게 만들어 준 지난날을 아낌없이 추억하자”라고 덧붙였다.

샤이니 민호(왼쪽)와 고(故) 종현(오른쪽)이 가위바위보를 하고 있다. 키 인스타그램 캡처

샤이니 민호(왼쪽)와 고(故) 종현(오른쪽)이 가위바위보를 하고 있다. 키 인스타그램 캡처


함께 공개한 영상에는 같은 그룹 멤버 민호와 고(故) 종현이 가위바위보를 하며 장난을 치는 모습이 담겼다.

영상에서 고(故) 종현은 민호에게 가위바위보를 지자 아쉬운 듯 머리를 감싸 쥐었다.


이날 키는 종현과 쌓았던 추억을 되새기며 그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게시물을 올린 것으로 보인다.

한편 키와 샤이니 멤버들은 2008년 샤이니 싱글앨범 ‘누난 너무 예뻐’로 데뷔했다. 이들은 ‘줄리엣’, ‘링딩동’, ‘루시퍼’ 등을 연이어 히트 시키며 큰 사랑을 받았다. 그러나 지난 2017년 종현의 사망 이후 4인조로 개편된 샤이니는 멤버들의 군 입대로 잠시 공백기를 갖고 있다.

정윤지 온라인 뉴스 기자 yunji@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하시4 김지영 임신
    하시4 김지영 임신
  2. 2장동혁 계엄 사과
    장동혁 계엄 사과
  3. 3위안부 혐오 엄정대응
    위안부 혐오 엄정대응
  4. 4김혜경 여사 상하이
    김혜경 여사 상하이
  5. 5아카소 에이지 첫입에 반하다
    아카소 에이지 첫입에 반하다

세계일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