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아이즈원 유진, 리얼리티 기대하게 만드는 미모…전속력으로 [in스타]

댓글0
엑스포츠뉴스SNS로 보는 미남·미녀 스타포토슬라이드 이동


아이즈원 안유진의 미모가 눈길을 끈다.

25일 아이즈원 안유진은 팀의 SNS에 “기대가 되자낭”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안유진은 모처에서 밝은 미소와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다. 그의 남다른 미모에 팬들의 시선이 모였다.

엑스포츠뉴스


한편, 아이즈원의 공동 매니지먼트를 담당하는 오프더레코드, 스윙엔터테인먼트는 19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6월 15일 아이즈원의 세 번째 미니앨범 발매 소식을 전했다.

아이즈원 멤버들은 현재 앨범 막바지 작업에 박차를 가하는 중이며, 더욱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보이기 위해 안무 연습에도 매진 중이다.

지난 2월 첫 번째 정규앨범 ‘블룸아이즈(BLOOM*IZ)’를 발표하고, 타이틀곡 ‘피에스타(FIESTA)’로 활발한 활동을 펼쳤던 아이즈원은 이로써 약 4개월 만에 컴백을 확정했다.

아이즈원의 컴백 프로모션 콘텐츠는 앨범 발매 전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그중 리얼리티프로그램 ‘잇힝트립’과 ‘아이즈원츄 시즌3 환상캠퍼스’의 정보가 공개돼 더욱 팬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U+아이돌Live 오리지널 시리즈 : 아이즈원의 잇힝 트립(Eat-ing Trip)은 매주 수/금 17시 30분 아이돌Live 앱에서 무료 공개된다. 그리고 '아이즈원츄-환상캠퍼스'는 오는 6월 3일 오후 7시 첫 방송된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아이즈원 SNS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함께 볼만한 영상 - TV줌

다른포토 더보기

엑스포츠뉴스 주요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
전체 댓글 보기

많이 본 뉴스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