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3 °
세계일보 언론사 이미지

‘검정 고무신’ 뾰족머리 기영이로 변신한 박나래 “앞니 없어도 아 너무 행복하다”

세계일보
원문보기

개그우먼 박나래(왼쪽 사진)가 만화영화 ‘검정 고무신’의 주인공 이기영(〃오른쪽)으로 분장한 근황을 공개했다.

박나래는 지난 24일 인스타그램에 tvN 예능 프로그램 ‘코미디 빅리그’의 녹화 인증 사진들을 공개했다.

그는 이와 함께 “오늘은 ‘코미디 빅리그’ 산 넘어 산. 사진 순서대로 기영이 머리, 앞니 없는 기영이, 기영이 엄마와 함께, 기영이 그림자. 아 너무 행복하다”고 올렸다.


코미디 빅리그를 대표하는 코너 ‘산 넘어 산’에 출연하는 박나래가 촬영에 앞서 어머니로 등장한 동료 홍윤화(오른쪽 사진 오른쪽), 집에서 키우는 ‘땡구’를 대신할 강아지 등과 함께한 사진을 올린 것으로 보인다.

사진 속 박나래는 기영이의 트레이드 마크인 뾰족머리를 재현한 특수 분장을 하고 있다. 앞니가 보이지 않는 분장까지 더한 채 코믹한 표정을 짓는다.

원작과 달리 그는 검정 고무신 대신 고무 소재의 삼선 슬리퍼를 신고 있어 웃음을 더했다.


코미디 빅리그는 매주 일요일 오후 7시45분 방송된다.

만화영화 ‘검정고무신’. KBS 2TV 캡처

만화영화 ‘검정고무신’. KBS 2TV 캡처


한편 검정고무신은 1992∼2006년 모두 45권으로 연재된 어린이 만화다. 도래미(본명 이영일) 작가가 스토리를 담당하고 이우영, 이우진 작가가 그림을 맡았다.

KBS 2TV에서 2000년 금요일 애니메이션으로도 제작·방영된 바 있다.


검정고무신은 1960년대 후반 서울 마포구에 사는 평범한 가족의 삶을 보여주는 만화다. 주인공인 국민학생(초등학생) 이기영과 중학생 이기철 형제를 중심으로 여러 인물의 이야기를 다룬다.

장혜원 온라인 뉴스 기자 houdjang@segye.com

사진=박나래 인스타그램 캡처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시드니 총격 테러
    시드니 총격 테러
  2. 2재키와이 데이트 폭력
    재키와이 데이트 폭력
  3. 3토트넘 클롭 선임
    토트넘 클롭 선임
  4. 4대통령 업무보고
    대통령 업무보고
  5. 5자위대 합참의장 제재
    자위대 합참의장 제재

세계일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