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저녁 같이 드실래요' 송승헌·서지혜·김정현, 동공지진 부르는 첫 대면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송승헌과 서지혜, 김정현이 평범치 않은 첫 대면을 가진다.

오는 25일 첫 방송되는 MBC 새 월화미니시리즈 ‘저녁 같이 드실래요’에서는 서지혜(우도희 역)와 김정현(이영동)의 살벌한 싸움이 벌어진 가운데 이를 가만히 지켜보는 송승헌(김해경)의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

‘저녁 같이 드실래요’는 이별의 상처와 홀로(Alone) 문화로 인해 사랑 감정이 퇴화된 두 남녀가 ‘저녁 식사’를 함께하며 썸 타듯 서로의 매력에 빠지게 되는 맛있는 한 끼 로맨스 드라마다.

공개된 스틸에는 서로 투닥대는 서지혜와 김정현의 모습이 담겼다. 서늘한 눈빛의 서지혜와 그녀의 등장을 예상못했다는 듯 긴장한 김정현의 모습은 두 사람 사이에 어떠한 일이 벌어졌는지를 궁금하게 만든다.

또한 이들의 심상치 않은 기운을 감지한 송승헌은 여유로운 표정으로 두 사람을 지켜보고 있어 시청자들의 흥미를 더욱 자극한다. 의뢰인의 심리를 분석해 멘탈 치료를 해주는 정신과 의사 김해경으로 분한 송승헌이 이들의 격렬한 싸움에 어떠한 역할로 나설지 귀추가 주목된다.

특히 오는 25일 방송되는 첫 회에 김정현이 특별 출연, 서지혜와 장기 연애에 접어든 현실 연인의 케미를 보여준다고. 서지혜와 김정현은 앞선 작품에서 이뤄지지 못한 러브스토리로 호흡을 맞춘 바 있어, 이번 만남에 더욱 큰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보는 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세 사람의 첫 대면은 오는 25일 오후 9시 30분에 첫 방송되는 MBC 새 월화미니시리즈 ‘저녁 같이 드실래요’에서 확인할 수 있다.

hsy1452@xportsnews.com / 사진 = 빅토리콘텐츠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흥민 유로파리그 우승
    손흥민 유로파리그 우승
  2. 2이민지 3점슛
    이민지 3점슛
  3. 3제주항공 참사 진상규명
    제주항공 참사 진상규명
  4. 4통일교 로비 의혹
    통일교 로비 의혹
  5. 5한국전력 현대캐피탈 베논
    한국전력 현대캐피탈 베논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