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프듀X' 원혁·원준 소속 엘라스트, 데뷔 앨범 스케줄러 공개

댓글0
뉴스1

이엔터테인먼트 © 뉴스1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그룹 엘라스트(E'LAST)가 초호화 스케일로 데뷔 초읽기에 돌입했다.

소속사 이엔터테인먼트는 22일 0시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엘라스트(원혁 원준 최인 승엽 라노 백결 로민 예준) 데뷔 스케줄러 이미지를 게재했다.

청록색 배경에 신비스러운 무늬가 인상적인 스케줄러 이미지에 따르면 엘라스트는 데뷔 앨범 트랙리스트, 콘셉트 포토,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 풀 리릭 이미지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5월 29일, 6월 4일과 8일 공개되는 일정에는 물음표로만 남겨져 있어 어떤 콘텐츠로 팬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지 궁금증이 모인다.

이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신인 그룹으로서는 이례적인 스케일로 역대급 데뷔를 준비 중"이라며 "공개 일정이 임박한 콘셉트 포토와 뮤직비디오 역시 감각적인 실력을 자랑하는 작가와 작업한 만큼 이들과 완벽한 케미를 이룬 엘라스트만의 소화력, 몽환적인 비주얼, 독보적인 감성 또한 데뷔 앨범의 관전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라고 당부했다.

엘라스트는 에버래스팅(Everlasting)의 줄임말로, 시간적 영원함을 뜻하는 이터너티(Eternity)와 공간적 영원함을 뜻하는 인피니티(Infinity)를 함축적으로 포함하고 있다. 결합, 불멸, 영원이라는 뜻과 함께 시간이나 공간적 제약을 떠나 자신들만의 음악을 통해 영원히 리스너들의 곁에 있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한편 엘라스트는 오는 6월9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데뷔 앨범을 발매하고 가요계에 전격 데뷔한다.
seunga@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함께 볼만한 영상 - TV줌

다른포토 더보기

뉴스1 주요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
전체 댓글 보기

많이 본 뉴스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