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니콜라스 홀트, '미션 임파서블7'하차.."코로나19 촬영 지연 때문"[Oh!llywood]

OSEN
원문보기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선미경 기자] 니콜라스 홀트가 ‘미션 임파서블7’에서 하차한다.

21일(현지시각) 미국 매체 데드라인과 버라이어티 보도에 따르면 ‘미션 임파서블7’에 악당으로 캐스팅됐던 니콜라스 홀트가 하차, 에사이 모랄레스 그 역할을 대체하게 됐다.

보도에 따르면 니콜라스 홀트는 지난 3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팬데믹으로 영화 촬영이 중단되면서 스케줄에 문제가 생겼다. 니콜라스 홀트는 촬영이 예정돼 있던 미국드라마 ‘더 크레이트’의 새 시즌 촬영에 합류하게 되면서 결국 ‘미션 임파서블7’에서 하차하게 된 것.

이 매체들은 코로나19로 촬영이 지연되거나 중단된 다른 영화들에서도 종종 이 같은 상황이 발생할 것이라고 예측했다.

‘미션 임파서블7’은 코로나19로 촬영이 중단되면서 시리즈 개봉을 연기했다. 당초 7번째 시리즈는 내년 7월 23일 개봉 예정이었지만 같은 해 11월 19일로, ‘미션 임파서블8’은 오는 2022년 11월 4일 개봉될 예정이다.

톰 크루즈가 주연을 맡고,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 ‘탑건: 매버릭’을 연출한 크리스토퍼 맥쿼리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seon@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해찬 별세
    이해찬 별세
  2. 2이혜훈 지명 철회
    이혜훈 지명 철회
  3. 3김지연 정철원 외도 의혹
    김지연 정철원 외도 의혹
  4. 4정청래 강연
    정청래 강연
  5. 5키움 임지열 주장 선임
    키움 임지열 주장 선임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