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아주경제 언론사 이미지

장예모 감독 '영웅: 천하의 시작', 6월 4일 개봉 확정

아주경제 최송희
원문보기
장예모 감독의 영화 '영웅: 천하의 시작'이 오는 6월 4일 재개봉한다.

영화 '영웅: 천하의 시작'은 중국 춘추전국시대를 배경으로 천하통일을 눈앞에 둔 진나라 왕을 암살하려는 무술 고수들의 이야기를 그린 액션 대작이다.


2002년 당시 아시아 영화 사상 최대의 제작비가 투입된 이 작품은 전세계 1억 7천만 달러라는 경이로운 수익을 기록. 베를린 영화제 알프레드바우어상, 전미비평가협회상 감독상 등 전세계 영화제에서 작품성을 인정 받은 바 있다. 또한 이연걸, 양조위, 견자단, 장만옥, 장쯔이 등 이름만으로 설레는 최고의 배우들과 전세계가 사랑하는 거장 장예모 감독까지, 최고의 조우를 한자리에서 다시 만나볼 수 있어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이번 '영웅: 천하의 시작' 스크린 재개봉은 장예모가 구현하고자 했던 액션 140여 컷을 일일이 수정한 부분도 역시 포함되어 있으며, 양조위와 이연걸이 물 위에서 펼치는 환상적인 결투, 이연걸과 견자단의 빗속 결투, 장쯔이와 장만옥의 은행나무숲 결투 등 '영웅: 천하의 시작'의 명장면을 다시 스크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CG가 아닌 실제 6,500명의 엑스트라가 동원된 거대한 액션씬도 영화만의 묘미로 꼽힌다. 이렇듯 '영웅: 천하의 시작'이 선사하는 주옥 같은 명장면들을 HD 리마스터링의 선명한 화질과 색감으로 다시 만나볼 수 있다는 소식에 벌써부터 관객들의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최송희 기자 alfie312@ajunews.com

최송희 alfie312@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예진 현빈 아들
    손예진 현빈 아들
  2. 2하나은행 사키 신한은행
    하나은행 사키 신한은행
  3. 3김동완 가난 챌린지 비판
    김동완 가난 챌린지 비판
  4. 4쿠팡 정부 진실 공방
    쿠팡 정부 진실 공방
  5. 5황하나 마약 투약 혐의
    황하나 마약 투약 혐의

아주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