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언더워터' 무삭제 영상…해저 11km, 방심할 수 없는 리얼한 공포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언더워터'(감독 윌리엄 유뱅크)가 본편 무삭제 영상을 공개했다.

'언더워터'는 칠흑 같은 어둠, 아득한 심연의 해저 11km. 큰 지진과 급류로 기지가 파괴되자 가까스로 살아남은 대원들이 목숨을 건 탈출을 시도하던 중 극한 위험 속 미지의 존재와 사투를 벌이게 되는 SF 공포 스릴러.

공개된 본편 무삭제 영상은 케플러 기지 대원들이 다이빙 슈트를 착용하고 더 깊은 해저로 내려가는 장면으로 시작한다.

기지의 입구가 닫히는 모습을 올려다보는 노라(크리스틴 스튜어트 분)의 표정에서는 이제 돌이킬 수 없는 사투가 시작됐음을 실감케한다.

승강기가 바닥에 도착했지만, 외부 해치가 파열돼 문이 열리지 않고 대원들은 결국 강한 압력을 무릅쓰고 강제 제어를 통해 승강기의 문을 열기로 결정한다.

그 순간 로드리고(마무두 아티)의 다이빙 슈트 헬멧에 서서히 금이 가기 시작하고 노라는 뭔가 잘못되고 있음을 직감한다.


그녀의 다급한 외침에도 불구하고 외부로 향하는 문이 열리고, 그 순간 강한 수압이 들이닥치며 대원들은 또 다른 위기에 직면한다.

그 누구도 가보지 못한 해저 11km 지점을 리얼하게 묘사한 본편 무삭제 영상은 새로운 공간적 볼거리를 예고하는 한편, 깊은 어둠의 공포감과 적막 속에서 입체적으로 느껴지는 사운드 등 영화가 선사할 시청각적 체험까지 기대케 한다.

'언더워터'는 오는 5월 27일 개봉 예정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기현 부부 로저비비에 선물
    김기현 부부 로저비비에 선물
  2. 2유재석 정준하 우정
    유재석 정준하 우정
  3. 3손흥민 토트넘 우승
    손흥민 토트넘 우승
  4. 4트럼프 젤렌스키 키이우 공습
    트럼프 젤렌스키 키이우 공습
  5. 5아파트 화재 형제 사망
    아파트 화재 형제 사망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