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동아일보 언론사 이미지

프라임시티4, 운서초역세권 오피스텔로 틈새시장 공략

동아일보
원문보기

운서역세권은 영종국제도시의 핵심 입지로 떠오르고 있는 곳이다. 최근 운서역과 도보 5분 거리에 소형 오피스텔 ‘프라임시티 4차’가 분양을 시작해 눈길을 끈다.

프라임시티4는 지하 6층~지상10층 규모로 오피스텔 297실, 상업시설 15실로 건설될 예정이다. 오피스텔은 원룸 타입의 20, 22A, 22B㎡, 1.5룸 타입의 29, 32㎡ 등 1인 가구가 선호하는 소형 평수 위주의 총 5가지 타입으로 구성돼 있다.

오피스텔에 설계된 또 하나의 공간 ‘알파룸’은 드레스룸, 다용도실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 소형 평수에 부족할 수 있는 수납공간을 넉넉하게 확보했다. 모든 세대에 TV, 냉장고, 드럼세탁기, 에어컨, 전자레인지 등 기본 가전제품이 풀옵션으로 구성돼 있으며 의류관리 가전제품인 ‘스타일러’도 무상 제공된다.

프라임시티4는 중심상업지구에 위치해 인근 메가박스, 롯데마트 등 생활편의시설을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프라임시티4가 위치한 영종국제도시는 2017년 개장한 파라다이스시티를 비롯해 인스파이어, 시저스코리아 등 다양한 복합리조트 개발이 진행 중이어서 대규모 고용 창출이 예상된다. 또 운서역은 인천공항과 두 정거장 거리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공항 관계자들의 임차 수요를 기대할 수 있다.

프라임시티4 관계자는 “임대관리전문기업 ㈜굿하우스와 임대위탁관리제도를 연계했다. 분양계약자가 임대위탁을 선택할 경우 2년 단위로 갱신해 최대 10년까지 임대보증기간에 임대료를 지급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프라임시티4 홍보관은 서울시 마포구 마포대로 92, 효성해링턴스퀘어 A동 201호에 자리하고 있다.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

ⓒ 동아일보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쿠팡 차별 논란
    쿠팡 차별 논란
  2. 2이상호 스노보드 4위
    이상호 스노보드 4위
  3. 3이해찬 위독
    이해찬 위독
  4. 4명의도용 안심차단 서비스
    명의도용 안심차단 서비스
  5. 5돈바스 철수 협상
    돈바스 철수 협상

동아일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