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5.8 °
OSEN 언론사 이미지

혜리, 코로나19 긴급지원금 기부→‘덕분에 챌린지’ 동참..훈훈한 영향력

OSEN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OSEN=지민경 기자] 배우 혜리가 ‘덕분에 챌린지’에 참여해 훈훈한 영향력을 이어갔다.

‘덕분에 챌린지’는 코로나19 진료를 위해 혼신의 힘을 다하고 있는 의료진을 격려하는 차원에서 시작된 국민 참여형 캠페인으로, 혜리는 지난해 유니세프 아너스클럽 회원 가입으로 인연을 맺은 유니세프 한국위원회 이기철 사무총장의 지목을 받아 캠페인에 동참한 것.

혜리는 오늘(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코로나19가 전 세계로 확산되어 장기화되고 있는 가운데, 힘든 상황에서도 한결같이 애써주시는 의료진분들께 진심 어린 감사와 존경의 인사를 전합니다. 덕분에 오늘도 건강한 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앞으로 조금만 더 힘내주세요”라는 문구와 함께 챌린지의 공식 포즈인 수어를 취하고 있는 사진을 게시했다.

특히, 혜리는 지난 2월 코로나19 피해자가 집중적으로 발생한 대구경북지역 아동들을 위한 긴급지원금 1억 원 기부에 이어 ‘덕분에 챌린지’ 참여까지, 코로나19의 고통을 분담하는 선한 영향력을 펼치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한편, 혜리는 캠페인의 다음 주자로 방민아, 블랙핑크의 로제를 지목했다. /mk3244@osen.co.kr

[사진] 혜리 인스타그램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나래 활동 중단
    박나래 활동 중단
  2. 2손흥민 동상
    손흥민 동상
  3. 3정관장 인쿠시
    정관장 인쿠시
  4. 4이태석 프리킥 골
    이태석 프리킥 골
  5. 5조세호 조폭 연루 논란
    조세호 조폭 연루 논란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