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이마트24, 용기에 광고 넣은 ‘후후민생라면’ 출시

이데일리 김무연
원문보기
스팸차단 앱 ‘후후’ 광고를 용기면에 삽입
타 업종과의 협업으로 고객에게 신선함 전달
7월 10일까지 인스타그램 이벤트 통해 경품 증정
고객이 이마트24에서 후후민생컵라면을 살펴보고 있다.(사진=이마트24)

고객이 이마트24에서 후후민생컵라면을 살펴보고 있다.(사진=이마트24)


[이데일리 김무연 기자] 이마트24의 민생컵라면 용기가 광고판으로 탈바꿈한다. 이마트24는 후후앤컴퍼니와 협업해 스팸차단 앱 ‘후후’의 광고를 민생컵라면 용기에 노출한 ‘후후민생라면’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후후민생라면은 오는 11일부터 20만 개를 한정판매 한다. 가격은 민생라면컵과 동일한 580원이다. 민생컵라면은 이마트24의 대표적인 자체 브랜드(PL) 상품이다. 지난 해 5월 출시한 이래 현재까지 전체 용기면 중 판매량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컵라면 용기에는 ‘라면은 후후~스팸차단은 whowho’라는 문구와 함께 스팸차단 앱 ‘후후’ 이미지를 삽입할 예정이다. 또한 컵라면에 동봉한 수프에는 ‘후후민생라면 SNS인증 이벤트’ 내용과 함께 QR코드를 삽입한다.

이마트24가 후후앤컴퍼니와 함께 후후민생라면을 선보이는 이유는 타 업종과의 협업으로 신규 고객의 유입을 유도하고 기존 고객들에게 신선한 방식으로 제품에 주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다.

이마트24는 인기 PL 상품 을 광고판으로 활용해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혜택을 제공하고, 후후앤컴퍼니는 이마트24 후후민생라면 용기를 통해 광고 효과를 거둘 수 있어 양사 모두 이득을 얻는 윈윈(WIn-Win) 게임이란 설명이다.

이마트24는 이번 후후민생라면 출시를 기념해 고객들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후후민생라면을 구입 후 인증샷을 촬영해 본인 인스타그램에 올리고 ‘후후민생라면’ 해시태그를 다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1등(1명)에게는 금 37.5 g(10돈), 2등(100명)에게는 신세계상품권 5만원 권, 3등(200명)에게는 스타벅스 1만원권 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7월 10일까지 진행한다.


이마트24 모바일 앱 스탬프 행사 및 SNS 퀴즈 이벤트도 병행한다. 선착순으로 총 4800명(각 2400명)에게 민생라면컵 교환권을 증정한다.

이동호 이마트24 전략마케팅팀 팀장은 “이마트24 인기 상품을 활용해 자연스럽게 고객에게 어필할 수 있는 새로운 콘셉트의 상품 광고를 선보임으로써 고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해 광고효과가 극대화될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기존의 상품 아이덴티티는 그대로 살리고, 후후 불어먹는라면에 어울리도록 후후 앱 광고를 노출해 재미를 더함으로써 양사의 시너지가 증대될 수 있는 상품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흥민 LAFC
    손흥민 LAFC
  2. 2아이브 안유진 가요대전
    아이브 안유진 가요대전
  3. 3미르 결혼식 논란
    미르 결혼식 논란
  4. 4윤종신 건강 악화
    윤종신 건강 악화
  5. 5파워볼 복권 당첨
    파워볼 복권 당첨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