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뉴시스 언론사 이미지

삼성전자 신제품 노트북 구입하면 야나두 영어회화 수강권 제공

뉴시스 김종민
원문보기
11일부터 G마켓과 옥션에서 '야, 나두 플렉스 했어! 기획전’ 실시

[서울=뉴시스] 김종민 기자 = 삼성전자 신제품 ‘갤럭시 북 플렉스 알파’와 영어회화 브랜드 '야나두'가 결합한 특별 패키지 '야, 나두 플렉스 했어! 기획전’이 11일부터 진행된다.

G마켓과 옥션에서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은 삼성전자 신제품 '갤럭시 북 플렉스 알파'와 야나두 수강권 패키지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패키지에 포함된 야나두 수강권은 85만원 상당의 혜택으로 3개월 간 127개의 영어회화 강의를 들을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최근 급증하는 온라인 강의 수요와 삼성전자 신제품 '갤럭시 북 플렉스 알파' 출시에 맞춰 준비됐다. '갤럭시 북 플렉스 알파'는 S펜과 360도 회전 가능한 QLED 터치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온라인 학습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MZ세대가 원하는 모든 기능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갤럭시 북 플렉스 알파'에 탑재된 S펜은 4096단계의 필압과 0.7mm의 펜 팁으로 실제 펜과 같이 정교한 필기감을 구현한다. 또한 '보이스 노트 with Pen' 기능으로 수업이나 중요한 회의 내용을 녹음하면서 필기를 동시에 할 수 있어 효율적인 활용이 가능하다.

QLED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갤럭시 북 플렉스 알파'는 컬러볼륨 100%로 다양한 색을 실제와 가깝게 풍부하고 정확하게 표현해준다. 최대 600니트(nit) 밝기의 아웃도어 모드(Outdoor mode)로 빛이 많은 환경에서도 디테일까지 선명하게 화면을 볼 수 있다. 디스플레이는 360도 터치 스크린으로 노트북과 태블릿의 사용 경험을 모두 제공한다.

'갤럭시 북 플렉스 알파'는 최신 인텔 10세대 프로세서를 탑재해 생산성을 극대화하고, 멀티태스킹에도 탁월하다. SSD 및 메모리도 업그레이드 가능해(39.6cm 모델 기준) 그래픽 작업이나 게임도 더욱 쾌적한 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다.


풀 알루미늄 메탈 바디와 다이아 컷 공법이 적용된 엣지로 감각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을 적용한 '갤럭시 북 플렉스 알파'는 가벼운 무게로 휴대성을 높였다. 한 번 완전 충전으로 최대 18.5시간(33.7cm 모델 기준)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퀵 충전을 지원한다.

이 외에도 AKG 스피커를 장착해 안정적이고 우수한 프리미엄 사운드를 제공하며, 지문인식을 통해 빠르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갤럭시 북 플렉스 알파'는 39.6cm, 33.7cm 디스플레이의 두 가지 모델에 '머큐리 그레이' 단일 색상으로 출시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jmkim@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응팔 10주년 류준열 혜리
    응팔 10주년 류준열 혜리
  2. 2전재수 통일교 의혹 조사
    전재수 통일교 의혹 조사
  3. 3김단비 우리은행 4연승
    김단비 우리은행 4연승
  4. 4정관장 인쿠시 데뷔
    정관장 인쿠시 데뷔
  5. 5민희진 보이그룹 뉴진스
    민희진 보이그룹 뉴진스

뉴시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