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팝업무비]'지구를 지켜라!', 할리우드 리메이크 확정…장준환 감독 연출

헤럴드경제 이미지
원문보기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장준환 감독의 '지구를 지켜라!'가 할리우드에서 리메이크된다.

7일(현지시간) 미국 매체 '데드라인'에 따르면 영화 '지구를 지켜라!'가 영어 버전으로 리메이크된다.

'지구를 지켜라' 할리우드 리메이크 버전은 장준환 감독이 직접 메가폰을 잡는 가운데 '유전', '미드소마' 등을 연출한 아리 에스터 감독, 라스 크누드센 프로듀서 등이 제작자로 참여한다

각색은 HBO의 TV 시리즈 '석세션'을 쓴 작가 윌 트레이시가 맡는다.

총괄 프로듀서 이미경 CJ 부회장은 "'기생충'의 성공으로 세계의 관객들은 큰 주제 안에서 장르에 국한되지 않는 작품으로 소통하고 즐거워 했다는 것을 알게 됐다"며 "장준환 감독은 이를 표출할 수 있는 감독"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장준환 감독의 데뷔작 '지구를 지켜라!'는 외계인의 존재를 믿는 청년 병구(신하균)가 한 화학품 회사 사장(백윤식)을 외계인으로 의심하고, 납치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개봉 당시 흥행에는 참패했으나, 평단에서는 호평을 받았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유열 폐섬유증 투병
    유열 폐섬유증 투병
  2. 2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3. 3베트남전 충격패
    베트남전 충격패
  4. 4놀뭐 허경환 위기
    놀뭐 허경환 위기
  5. 5이해찬 위중
    이해찬 위중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