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인터풋볼 언론사 이미지

유튜브로 EPL 생중계 볼 수 있다?...무료 중계 논의 중

인터풋볼
원문보기

[인터풋볼] 윤효용 기자=프리미어리그가 6월 재개를 노리고 있는 가운데, 유튜브 무료 중계도 논의되고 있다고 영국 언론이 밝혔다.

영국 '더 선'은 5일(한국시간) "프리미어리그 92경기가 '스카이스포츠'와 'BT스포르트' 혹은 유튜브에서 중계될 예정이다. 일부 경기를 유튜브로 송출하는 방안이 논의 중이다"고 보도했다.

프리미어리그는 6월 재개를 목표하고 있다. 코로나19로 인해 지난 3월 리그 중단을 선언했고, 4월 재개를 계획했지만 이마저도 실패했다. 그러나 프리미어리그 팀들은 5월 초 훈련에 복귀할 의지를 내비쳤고, 리그 사무국 무관중 경기로라도 시즌을 마치겠다는 생각이다.

현재 리그가 92경기 남은 상황이지만 6월 8일부터 시작해 7주 만에 모든 경기를 치를 것으로 알려졌다. 대부분 경기는 메인 중계사인 '스카이스포츠'와 'BT스포르트'로 방송된다.

그러나 같은 시간대에 하는 모든 경기를 송출할 수는 없는 노릇이다. 이에 유튜브를 통해 무료 방송을 하는 것이 논의 중이다. 럭비를 비롯해 다른 스포츠 역시 유튜브를 통해 무료 생중계를 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더 선'은 "프리미어리그가 마지막으로 무료 경기를 보여준 건 2013-14시즌 개막전이다. 팬들은 가능한 모든 경기를 생방송으로 보길 원할 것이다"며 유튜브 중계 가능성을 높이 봤다.

사진=게티이미지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주하 사기결혼
    김주하 사기결혼
  2. 2심형탁 신인상 수상
    심형탁 신인상 수상
  3. 3김아랑 은퇴
    김아랑 은퇴
  4. 4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5. 5김주하 사기 결혼 전말
    김주하 사기 결혼 전말

인터풋볼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