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김이나, '별이 빛나는 밤에' DJ 발탁…산들 이어 27대 별밤지기[공식]

스포티비뉴스 김현록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작사가 겸 방송인 김이나가 ‘별이 빛나는 밤에'의 새로운 DJ로 나선다.

4일 MBC 라디오에 따르면 김이나는 오는 11일부터 50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MBC 표준FM '별이 빛나는 밤에'의 27대 별밤지기를 맡게 됐다.

'별이 빛나는 밤에' 26대 별밤지기인 B1A4 산들이 하차하게 되면서 그 후임으로 김이나가 발탁됐다.

김이나는 조용필 '걷고 싶다', 박효신 '숨', 아이유 '좋은 날' 등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는 노랫말을 쓴 작사가로 예능 프로그램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 중이다.

특히 지난해 4월 1일부터 MBC 표준FM '김이나의 밤편지' DJ로 활동해 왔다.

개편과 함꼐 '밤편지'가 폐지되고, 김이나는 시간대를 앞당겨 '별이 빛나는 밤에'로 좀 더 일찍, 좀 더 길게 청취자들을 만나게 됐다.


김이나는 "'별밤 세대', '별밤 키드'로서 너무도 벅찬 일이다. '별밤'을 통해 채워졌던 외로움과 꾸었던 꿈을 많은 분들과 다시 나눠가졌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새로 개편되는 '별이 빛나는 밤에'는 학창 시절 라디오를 즐겨 들었던 3040 청취자들의 추억을 부르는 편안한 음악과 깊이 있는 내용을 바탕으로 심야 라디오에서만 느낄 수 있는 진한 감성을 담아낼 예정이다.

MBC 표준FM ‘김이나의 별이 빛나는 밤에'는 5월 11일 밤 10시 5분부터 자정까지 95.9MHz(서울, 경기)와 MBC 라디오 어플리케이션 미니에서 청취할 수 있다.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 roky@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흥민 LAFC
    손흥민 LAFC
  2. 2아이브 안유진 가요대전
    아이브 안유진 가요대전
  3. 3미르 결혼식 논란
    미르 결혼식 논란
  4. 4윤종신 건강 악화
    윤종신 건강 악화
  5. 5파워볼 복권 당첨
    파워볼 복권 당첨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