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4.0 °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집콕 추천14] 넷플릭스 '빅쇼 패밀리', WWE 전설 빅쇼의 웃음 초크슬램

스타데일리뉴스 박병준 기자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넷플릭스 '빅쇼 패밀리'

넷플릭스 '빅쇼 패밀리'


[스타데일리뉴스=박병준 기자] '집콕 추천' 열네 번째 작품은 넷플릭스 시트콤 '빅쇼 패밀리(The Big Show Show)'다.

'빅쇼 패밀리'는 말그대로 빅쇼의 가족들 이야기를 담은 시트콤이다. 회당 20여 분 정도의 8화짜리 작품으로 여유를 갖고 즐길 수 있는 소소한 웃음을 선사한다. 물론 실제 빅쇼의 가족은 아니고 모두 배우다.

WWE의 대표적인 거인 빅쇼가 은퇴 후 세 딸과 함께 어떤 생활을 할까라는 흥미로운 물음으로 시작하는 '빅쇼 패밀리'는 마크 헨리, 리키쉬, 믹 폴리 등 WWE에서 활약했던 레슬러들이 카메오로 출연해 반가움을 더한다.

빅쇼는 압도적인 거대함과 강력함을 가졌지만 WWE에서도 두려움을 주는 캐릭터라기 보다는 파워풀함에 친근함과 웃음을 주던 캐릭터였다. 그런 빅쇼의 캐릭터는 '빅쇼 패밀리'에서도 동일했다. 힘과 크기를 다 가졌지만 딸들에게 약한 아빠의 모습으로 그려지는 빅쇼는 다양한 등장인물들과 빅쇼만이 할 수 있는 행동으로 웃음을 선사한다.



경기장 전체에 울리는 강력한 촙을 날리던 빅쇼의 모습과 함께 '빅쇼 패밀리'에서 주목할 점은 아역배우들의 연기력이다. 본 기자는 아역배우가 나오는 미국 작품들을 보면 항상 느끼는 것이 뭔가 차원이 다른 연기를 한다는 것이다. 성인배우보다 더 맛깔나게 대사를 하고 넓은 스펙트럼의 연기를 한다. '빅쇼 패밀리'의 세 딸, 특히 막내딸의 연기는 정말이지 일품이다. 인생 2회차가 아닐까 싶을 정도로 눈에 띄는 연기를 선보인다.

거인 빅쇼가 주는 가족들의 소소한 즐거움을 '빅쇼 패밀리'에서 즐길 수 있다. '빅쇼 패밀리' 시즌 1 총 8화.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정경호 프로보노 드라마
    정경호 프로보노 드라마
  2. 2코리아컵 우승
    코리아컵 우승
  3. 3박나래 불법 의료
    박나래 불법 의료
  4. 4XG 코코나 커밍아웃
    XG 코코나 커밍아웃
  5. 5도로공사 모마 MVP
    도로공사 모마 MVP

함께 보면 좋은 영상

스타데일리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독자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