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제공 © 뉴스1 |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배우 강소라가 영화 '비와 당신의 이야기'에 특별 출연한다.
강소라의 소속사 플럼이앤씨는 이 같이 27일 이 같이 밝히며 "다양한 작품에서 끊임없이 연기 변신을 거듭해가고 있는 강소라는 이번 영화 '비와 당신의 이야기'에서 영호의 재수학원 동기인 수진으로 특별 출연하여 풍성함을 더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수진은 쾌활한 성격 속 세심하고 깊은 속내를 지닌 인물로 소극적인 영호를 이끌며 이야기에 밝은 에너지를 충전시켜주는 캐릭터다. 강소라만의 색으로 표현한 수진이 어떻게 입체적으로 그려질지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강소라는 영화에 출연하게 된 계기에 대해 "시나리오가 워낙 탄탄한 스토리를 담고 있어 참여하고 싶었다. 또한 드라마 '미생'에서 강하늘, 영화 '써니'에서 천우희와 연기 호흡을 맞추며 좋은 추억이 많이 남았다. 두 배우와 다시 한번 작품을 함께 하고픈 마음이 커 출연을 결정했다"고 소속사를 통해 밝혔다.
그러면서 "'비와 당신의 이야기'에서 펼쳐지는 새로운 케미스트리를 기대해 주셨으면 좋겠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지난 4월 초 첫 촬영을 마친 강소라는 "타임머신을 타고 옛날로 돌아온 것 같은 기분이 들어 느낌이 좋다. 현장에 계시는 분들의 기운을 받아 재미있게 잘 찍었다. 오랜만에 강하늘과 천우희를 작품으로 만나게 되어 반가웠다. 앞으로의 촬영 역시 너무나 기대된다"라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eujenej@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