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텔레그나' 유세윤→송가인, 국내 최초 기부금 위한 'PPL 전쟁'..25일 첫방

헤럴드경제 박서연
원문보기

[헤럴드POP=박서연 기자]25일(토) 첫 방송되는 SBS 파일럿 예능 ‘텔레비전에 그게 나왔으면’(이하 텔레그나)에서는 국내 최초로 시도되는 ‘착한 PPL 대전’이 펼쳐진다.

이에 유세윤, 양세형, 장도연, 김동현, 송가인, 김재환 등 여섯 멤버들은 PPL 상품으로 미션을 수행해 결과에 따라 발생하는 수익금을 시청자를 위해 기부하는 특별한 대결을 펼쳤다.

멤버들은 각자 속고 속이는 PPL 전쟁은 물론, 더 많은 기부금을 획득하기 위해 시작부터 유세윤의 바지를 벗기며 “그거 PPL 아니냐”며 육탄전을 시작했다. 김동현은 냉수마찰을 하는가 하면, 장도연은 얼굴에 유성매직으로 분장 개그를 선보이며 큰 웃음까지 선사했다.

‘트로트여신’ 송가인과 ‘천상 아이돌’ 김재환은 듀엣 무대로 모두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김재환의 아름다운 기타 연주에 맞춰 송가인은 ‘무조건’을 개사해 시청자를 향한 ‘PPL 송’을 불러 멤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한편, 멤버들은 첫 회부터 온 몸을 내던진 PPL 전쟁 끝에 어마어마한 기부금을 획득해 제작진도 놀라게 했다. 대놓고 PPL하는 국내 최초의 PPL 기부 버라이어티 ‘텔레그나’는 25일 토요일 밤 9시에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SBS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해찬 별세
    이해찬 별세
  2. 2이혜훈 지명 철회
    이혜훈 지명 철회
  3. 3김지연 정철원 외도 의혹
    김지연 정철원 외도 의혹
  4. 4정청래 강연
    정청래 강연
  5. 5키움 임지열 주장 선임
    키움 임지열 주장 선임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