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정시아, '모전여전'사랑 나눔…딸 서우와 함께4년째 기부 실천

OSEN
원문보기

[OSEN=최나영 기자] 배우 정시아가 딸 서우의 생일날 훈훈한 선행 소식을 전했다.

19일 정시아는 자신의 SNS를 통해 “딸 서우의 8번째 생일을 맞이하여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를 통해 기부를 진행했다”고 전했다. 정시아는 “그 어떤 생일선물보다 뜻깊은 사진”이라며 물품 전달 사진과 함께 “생일마다 받는 행복보다 나누는 행복이 더 크다는 걸 배우고 있는 서우” “선한 영향력을 가진 어른으로 건강하게 자라길 바란다”는 따뜻한 말을 남겼다.

이어 “많은 분들께 받고 있는 사랑에 감사하며 더 큰 사랑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겠다. 지속적인 나눔의 기쁨이 모두에게 전달되어 행복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정시아는 매년 서우의 생일에 여성용품 기부 외에도 나눔 화보에 동참하는 등 도움이 필요한 곳에 따뜻한 손길을 내밀며 뜻 깊은 행보를 이어오고 있다. 특히 올해는 ‘사회적 거리두기’에 동참해 물품 전달로만 기부를 진행, 4년째 꾸준한 선행을 실천하고 있어 훈훈한 미소를 자아낸다.

한편, 드라마와 예능을 종횡무진하며 특유의 밝은 에너지로 많은 이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던 정시아는 지난해 MBC ‘연기대상’에서 드라마 ‘황금정원’으로 생애 첫 조연상을 수상했던 바. 현재 채널A ‘거짓말의 거짓말’을 촬영 중이다.

/nyc@osen.co.kr

[사진] 굿네이버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혜훈 지명 철회
    이혜훈 지명 철회
  2. 2김지연 정철원 파경
    김지연 정철원 파경
  3. 3화천 산천어축제 인파
    화천 산천어축제 인파
  4. 4원태인 연봉 10억
    원태인 연봉 10억
  5. 5키움 임지열 주장 선임
    키움 임지열 주장 선임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