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POP이슈]정준일·정은채, 10년만 터진 불륜설…'더 킹'까지 곤혹(종합)

헤럴드경제 이미지
원문보기
가수 정준일, 배우 정은채/사진=엠와이뮤직, 헤럴드POP DB 제공

가수 정준일, 배우 정은채/사진=엠와이뮤직, 헤럴드POP DB 제공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정준일, 정은채 불륜설이 10년 만에 터진 가운데 '더 킹 영원의 군주'도 곤혹을 치르고 있다.

지난 17일 한 매체는 가수 정준일과 배우 정은채가 10년 전 불륜 관계였다고 보도했다. 해당 보도에 따르면 정준일은 당시 기혼 상태였으나 정은채와 교제했고, 이에 정준일은 전 부인 A 씨와 이혼했다고 전해졌다.

앞서 정준일은 2012년 A 씨와 결혼 2년 만에 이혼한 가운데 정준일은 이혼 사유를 상대의 집착, 구속, 협박 등을 꼽았다. 반면 A 씨는 정준일의 팬카페에 정준일의 외도 문제로 헤어졌다고 폭로했다.

팬들 사이에서는 정준일의 여자친구가 정은채임이 공공연하게 알려져 있었다. 정은채가 정준일의 콘서트에 응원차 자주 갔었기 때문이다. 하지만 정준일이 기혼자라는 사실은 A 씨의 폭로 전까지는 팬들조차 몰랐기에 두 사람이 불륜 관계인지는 모를 수밖에 없었다.

이러한 가운데 10년 만에 정준일, 정은채의 불륜설이 수면 위로 올라온 것이다. 이에 대중의 비난이 쏟아지자 정은채 측근은 유부남인 줄 몰랐다고 해명했다.

그러자 정준일의 소속사 엠와이뮤직 관계자는 헤럴드POP에 "10년 전 일이고 사생활이라 확인이 불가하다"면서도 "과거 두 사람은 함께 영화를 촬영했고, 당시 정은채는 정준일이 기혼자라는 사실을 알았다. 그 자리에 나도 있었기 때문에 알고 있다"고 상반되는 입장을 밝혔다.


무엇보다 정은채는 17일 첫 방송된 SBS 새 금토드라마 '더 킹: 영원의 군주'에 출연하고 있기에 '더 킹: 영원의 군주'도 난감한 상황에 빠졌다. 이번 불륜 논란이 이틀째 이어지고 있지만 정은채 측도, '더 킹: 영원의 군주'도 추가적인 입장은 내놓고 있지 않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원숙 컨디션 난조
    박원숙 컨디션 난조
  2. 2윤정수 원진서 결혼
    윤정수 원진서 결혼
  3. 3통일교 특검 수사
    통일교 특검 수사
  4. 4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5. 5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