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스파이더맨'샘 레이미, '닥터 스트레인지2'감독 확정..직접 언급[Oh!llywood]

OSEN
원문보기

[OSEN=선미경 기자] ‘스파이더맨’ 시리즈의 샘 레이미 감독이 ‘닥터 스트레인지2’ 감독에 확정됐다.

14일(현지시각) 미국 매체 콜라이더 등은 샘 레이미 감독이 커밍순(ComingSoon)과의 인터뷰를 통해 직접 ‘닥터 스트레인지2’의 감독을 맡고 있다고 밝혔다고 보도했다.

샘 레이미 감독은 인터뷰를 통해서 “‘스파이더맨2’에서 닥터 스트레인지 대사가 나올 때만 해도 내가 이 영화를 연출하게 될 줄 몰랐다. 그 대사가 나온 건 우연이었지만 재미있었다”라고 말하며 ‘닥터 스트레인지 인 더 멀티버스 오브 매드니스’의 감독직을 맡은 것을 공식적으로 인정했다.

샘 레이미 감독은 배우 토비 맥과이어가 주연한 영화 ‘스파이더맨’ 시리즈를 성공적으로 이끈 감독으로, ‘스파이더맨2’는 영화 팬들과 평단의 호평을 얻으면서 성공을 거두기도 했다.


당초 ‘닥터 스트레인지’ 첫 편의 감독을 맡았던 스콧 데릭슨이 2편도 메가폰을 잡을 예정이었지만 견해 차이로 감독직을 내려놓게 되면서, 샘 레이미가 감독으로 새롭게 합류하게 된 것. ‘스파이더맨’ 3부작을 성공적으로 이끈 만큼 영화 팬들의 기대가 크다.

‘닥터 스트레인지2’는 마블 최초의 호러물이 될 예정으로, 베네딕트 컴버배치가 다시 닥터 스트레인지 역을 맡아 스크린에 복귀한다. 이 작품은 오는 6월 촬영을 시작해 내년 5월 개봉할 예정이었지만,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여파로 제작지 지연되면서 내년 11월 5일 개봉으로 일정을 변경했다. /seon@osen.co.kr

[사진]영화 스틸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유열 폐섬유증 투병
    유열 폐섬유증 투병
  2. 2박나래 주사 이모 논란
    박나래 주사 이모 논란
  3. 3미네소타 총격 사망 사건
    미네소타 총격 사망 사건
  4. 4손흥민 절친 토트넘
    손흥민 절친 토트넘
  5. 5유열 폐섬유증 투병기
    유열 폐섬유증 투병기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